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청룡띠 아기태명, 작명 잘하는곳 추천^^

2024 청룡띠 아기태명, 작명 잘하는곳 추천^^

 

 

 

 

여름이 다가오네요~~ 점점 더위가 느껴지고 있어요. ㅎ

저는 더위를 잘 타는체질이라 올해 여름은 어떻게 버티나 걱정이되네요~

 

제가 임신했을 때 태명을 짓고 아기 태어나고 작명도 했었는데~
이런 이름들을 잘 지을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를 여러분들께도 공유해드리고싶어서요!

 

 

 

 

모든게 다 처음이었던 그 때~ 임신하면 태아를 부를 태명을 지어야한다고 해서..

센스있는 호칭이 뭐가있을까 고민이었어요~~

근데 딱히 생각나느것도 없고 저는 그때 성격이 예민해져서 부정적인 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ㅠ

친구덕에 알게된 마미스토리에서 셀프 태명짓기를 시작했는데 재미를 느꼈어요~

 

청룡띠 사태명은 그냥 짓는것이 아니라 아기의 사주를 보고 맞게 짓게되는데요.

아기가 태어날 예정일에 따라 좋은 태명이 구별된다고 합니다!

예정일만 입력했는데 아기에게 잘 맞는 태명이 쭉 추천되어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마미스토리에서 지어온 태명으로 아기와 만날때까지 태교를 위해 열심히 불러주었고~

아기가 태어났을 때는 마미스토리에서 받은 쿠폰으로 셀프작명까지 할 수 있었답니다!

 

셀프작명도 아기 사주에맞게 작명을 할 수가 있는데요~

아기에게 맞는 이름 추천받기를 해도 되고 엄마아빠가 선호하는 이름으로 작명할 수도 있어요!

사주포럼은 청룡띠 아기에게 꼭 필요한사이트입니당~~

 

 

 

 

용띠 아기라서 용에 관련된 태명을 지어볼까 했다가도 여자아이라면 이쁜이름이 나오긴 어려울 수 있잖아요!

2024년에 태어날 아기들을 위해 태명,작명 셀프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강추합니다 ^^*

 

 

www.mommystory.co.kr  

 

마미스토리

임신출산 정보. 태몽 무료검색, 태명 이름짓기, 태교, 성장앨범, 산부인과 찾기.

www.mommystory.co.kr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