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토끼띠 신생아이름 인기순위 살펴보기

2023 토끼띠 신생아이름 인기순위 살펴보기

 

 

 

 

봄바람이 부는 듯 합니다~

어제가 경칩이었는데요.

어렸을 때 한문숙어 책에 '경칩'이라는 한자와 개구리가 폴짝 뛰는 그림이 있었어요.

그 덕분에 24절기 중 경칩은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스쳐지나가는 오랜 기억 있으신가요?

 

 

아이가 탄생하는 순간도 그렇지 않을까 싶은데요~

어떤 이름으로 지어서 불러줄지도 행복한 고민일거에요.

토끼띠 아기에게 지어줄 신생아이름 인기순위 한번 볼까요?

2023년엔 어떤 이름을 선호할까요~?

 

 

 

 

사주포럼에 나와있는 2022년도 신생아이름 인기순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름도 여럿 있네요~

받침이 없는 이름이나 ㅇ,ㅎ,ㅈ,ㅅ 등의 자음을 선호하는것 같아요.

 

웬지 인터넷 소설에 나올법한 서정적인 느낌이기도 하죠...?

 

 

 

 

 

월간 인기순위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사주포럼 홈페이지에 가면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년도와 월을 선택하면 그 시기에 인기많았던 이름이 확인된답니다.

갠적으로 여자이름은 아린,다윤, 남자이름은 도훈, 유찬이가 맘에드네요~

특이한 이름도 많아진것 같습니다.

 

 

아기이름을 정해놓고 셀프작명으로 한자를 붙여서 이름짓기가 가능한데요.

정통 이름짓기를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아기가 태어난 사주와 딱 맞게 좋은 이름을 완성할 수 있는 신생아이름 작명프로그램이거든요~

 

 

 

 

 

사주를 풀어보면 토끼띠 아기에게 좋은이름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아기 태어나기 전에 이름을 생각해본게 있다면 사주포럼에서 사주와 맞는지 검증받고

좋은 이름으로 완성해보세요~

사주포럼 홈페이지에서 인기있는 이름 순위 참고해서 지어보세요^^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