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생 토끼띠 아기에게 잘맞는 이름짓기

2023년생 토끼띠 아기에게 잘맞는 이름짓기

 

 

 

 

안녕하세요^^ 겨울이지만 낮기온은 가을같은 요즘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크다 보니 옷입기에 참 애매한 계절이기도 해요~

원래같으면 롱패딩으로 꽁꽁 감싸고 다닐 겨울이지만..

이상기온으로 인해 겨울에도 춥다고 느껴지는 날이 드물게 있네요~

 

 

저는 겨울에 태어나서 그런지.. 추위를 많이 타지 않는 편입니다. ㅎㅎ

태어나자마자 추운 겨울을 견뎌냈기 때문인것 같은데

타고난 체질이라고 하는게 더 정답에 가깝겠죠? ㅎㅎ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듯이 성격도 다르고 취향도 다르고~
새로운 친구를 알게되면 요즘은 mbti 로 상대방을 파악한다고 하죠?

저도 테스트를 해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내가 모르는 나의 성격을 분석해주는것 같아요. ㅎㅎㅎ

 

 

 

 

올해 2023년생으로 태어난 아기들은 토끼띠 입니다!!

좋은 이름을 지어주려고 여기저기 작명소를 찾는 중이셨나요?

그렇다면 저와도 좋은 인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토끼띠 아기들에게 잘맞는 이름짓기 하는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릴게요!
저의 개명이름도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추천받았답니다~~

 

 

이 작명소에서의 이름짓기 방식은 정통 성명학이라고 하네요.

태어난 사주를 풀어보아서 용신이 나오면 그에 맞게 작명을 한다고 합니다.

사람과 잘 맞는 이름을 지어야 하니까 그 사람의 출생일시에 잘맞는 이름을 찾는 것인데요.

옛날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름을 지었던 방식 그대로입니다.

 

 

 

특히나 올해는 토끼띠 아기들에게 잘맞는 이름들을 잘 지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생의 사주를 자세하게 살펴보고 엄마아빠가 불러줄 좋은이름을 추천받아 보시길 바래요~

성명학분야의 1등전문가가 작명해주는 이름이라면 후천적인 복을 많이 받고 살아가게 됩니다^^

 

 

 

 

 

흑토끼는 부지런하고 치밀함의 상징이라고 하고, 다산을 뜻하기도 한다네요!

좋은 이름으로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났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토끼띠 아기에게 잘맞는 이름 추천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