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생 여자아기에게 어떤 이름이 좋을까?

2020년생 여자아기에게 어떤 이름이 좋을까?

 

 

 

 

새해가 되고 예쁜 딸아이가 태어났어요!

막달부터 이름 고민을 좀 했었는데요.

아기에게 어떤 이름이 좋을지..

2020년생에게 좋은 이름이 있는지 참 궁금하더라구요!

 

성명학에 대해 잘 몰랐는데

이번에 인터넷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보고

작명방식에 대해서도 조금 알게 되었네요 ^^

 

 

 

 

 

이웃님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인

아이이름작명원은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을 짓는 곳입니다.

가격도 넘나착해요 ^^

좋은 이름은 아기 사주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태어나기 전에는 정확하게 알기가 힘들더군요~

 

사주를 풀어보고 아기에게 어떤부분이 보완 되어야 하는지

어떤 기운이 필요한지 등등 ..

사람마다 좋은이름이 다르다는걸 알게되었어요~ㅎ

 

 

 

 

제가 아이이름작명원을 추천했던 큰이유는

영어이름도 같이 지어주신다는건데요~

서비스차원으로 주시는거지만 사주랑 잘 맞게 작명된 영어이름이고

각각의 설명까지 되어있더라구요.

당장은 아니어도 나중에 외국나갈때, 혹은 영어유치원을 가게되면

유용하게 잘 쓸것같아요 ^^

 

 

 

 

아기에게 좋은이름 선물해주고 싶었는데

아이이름작명원 덕분에 만족스럽게 이름을 짓게 되었어요 ^^

이웃님들도 아이이름작명원을 꼭 아셨으면 하네요~^^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