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형제,자매느낌나게 예쁜이름짓기, 돌림자이름, 쌍둥이이름 작명하기!

형제,자매느낌나게 예쁜이름짓기, 돌림자이름, 쌍둥이이름 작명하기!

 

 

 

최근에 두아이 엄마가 되었어요^^

울집은 딸만2명인데요~

연년생으로 태어나서 육아의 연속이네요. ㅎㅎ

 

아기태어나고서 너무나 바쁘지만

제일 처음으로 해야할일 ...이름짓기잖아요~

여자아이만 두명이라 둘이 연관되게끔 이름을 지어주려고 했는데요.

좋은이름을 어떻게 찾아야 하나 고민이 많았답니다.ㅎ

 

 

 

 

 

 

돌림자이름을 짓기도 하지만

집안에서 정한 돌림자는 딱히 없었고

여자아이들이라 자유롭게 지으라는 부모님들의 말씀덕분에(!)

저희 부부끼리 열심히 한자도 찾아보고 했답니다.ㅎㅎ

 

 

 

 

 

 

인터넷으로 ..의도치않게 작명에 대해 공부를 하게 되었는데

작명을 쉽게 하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첫째아이때도 진작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덕분에 첫째아이와 자매느낌나게 짓기에 성공!!!

사주와도 적합하고 둘이 어울리는 이름이에요. ㅎㅎ

 

 

 

 

 

쌍둥이 이름 지으시는 분들도 똑같은 고민 하실텐데요.

사주포럼 추천해드립니다!!!!

쌍둥이, 남자형제, 여자형제, 남매이름까지~

엄마아빠 맘에들게 맘대로 지을 수 있으니까 좋아요.

작명소에서 마음에 들지않는 이름 받는것보단 ...ㅎㅎㅎ

 

 

 

 

 

 

아기들 이름 예쁘게 지어주시길 바랍니다~*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