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한자이름 작명소 아기를 위한 첫 선물

한글,한자이름 작명소 아기를 위한 첫 선물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한글, 한자이름 두가지를 다 지어주시더군요!
온라인으로 아기 태명도 같이 적어드리면서 아기사주에 괜찮을지 문의해봤어요.
한글이름 한자이름 작명소 결과는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 아이이름작명원은 누구에게나 추천할만 합니다.
디테일한 사주풀이와 트랜디한 아기이름, 올드하지 않고 아이들 이름같아요~
특히나 한글이름은 뜻이 좋고 성씨와도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잘 지어주셨어요.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지어주시는 이름은 사주를 꼭 기본으로 한다고 합니다.
한글, 한자이름 선택해서 받으실 수도 있네요.
영어이름은 무료로 작명해주시네요!!


저희 부부가 아기이름을 중요시했던 이유는 저희들 이름이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이었어요 ㅋㅋ
저 또한, 다른 예쁜이름도 많은데 내이름은 왜이럴까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들이 참 많았죠.
흔한 이름이라도 여성스런 느낌이 났으면 하는 바람이었고
남편은 반대로 중성적 느낌인 본인 이름이 너무 싫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래서인지 우리아기 이름은 성별이 헷갈리지 않을만한 이름으로 찾았던거죠 ㅋㅋ
아이이름작명원에 문의 하면서도 그런 점을 참고해달라고 부탁드리기도 했답니다. ㅎㅎㅎ

 

 

 




아기를 위한 첫 선물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작명소 고르기가 어렵다면 고민 마시고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예쁜 아기이름 받아보세요~~
마음에 안들면 다시한번 작명해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여기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