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아기작명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받았어요~ ^^

포항 아기작명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받았어요~ ^^

 

 

 

 

온라인작명소에서 아기이름 받았어요!

저는 포항에 사는데 서울에 유명한 작명원이 있따고 해서

가보고싶었는데 ..

다행히 인터넷신청도 받더라구요 ^^
원래 인터넷작명소였다는거 안비밀! ㅎㅎㅎ

 

저도 서울에 살다가 포항으로 온거라

이쪽 지역에는 아는것이 별로 없었는데요 ~
서울에 있는 작명소라고 하니 괜히 반갑기도 하고 ^^

이름도 잘짓는다고 하셔서 믿음이 갔어용 ~

 

 

 

 

작명가님께서 쓰셨던 책을 여러권 봤는데

완전 전문가를 넘어선 수준인것 같더라구요 ..

성명학에 대한 공부를 정말 많이 하시고

제자들도 많이 가르치셨다고 들었는데 ...

그만큼 실력 있으시다는 거니까 ^^

 

인터넷으로 아이이름작명원 후기 보니까 다들 만족하시기도 해서

저도 결정했죠 !!

 

 

 

영어이름도 같이 지어주신다고 해서 놀랐어요 ~
언제 쓸일이 있을까싶었는데 외국나갈일이 생길 수도 있고 ..

요즘 어린이집에서도 영어시간엔 영어이름을 쓴다고 하니

잘 보관해두면 좋을것같아요 ^^

 

 

 

 

 

한자로 된 이름 여러개를 지어주시면서

골라서 쓰라고 하셨는데요 ~
보통 작명소에서 한두개 주고 끝인데 많은 후보들을 정해주시니

넘나좋아요 ㅠㅠㅠㅠ

작명소에서 알아서 좋은이름 지어주시겠거니 하면서도

마음에 안들면어쩌지 걱정이 되었는데

딱! 꽂히는 이름이 있었답니다. ㅎㅎㅎ

 

 

 

 

 

포항에서 작명소 찾을필요 없이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 들어가면 끝 !!

온라인신청하시고 온라인으로 이름 받아보시면 된답니당!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