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통성명학 사주작명 아기이름짓기 성공!

육아하시는 아기엄마들~ 고생많으시죠

사회적 거리두기까지 해야하는 이 시국에 아이 데리고 외출도 어렵고 말이죠..
어떻게 2년간 버텨왔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좋아하는 카페조차 못가니 우울해질 지경이었답니다ㅠ
저의 유일한 취미였는데요~
육아를 시작하면서 점점 못하게 되었지만요. ㅎㅎ

 

 

다른분들도 취미생활 하나쯤은 있으시죠?
내가 속한 환경에서 할 수 있는 적절한 취미가 하나씩은 있어야 할것 같아요~
코시국 덕에 뭐든 온라인으로 다 해결하는 시대라 저는 장보는것도 온라인으로. ㅎㅎ

 

 

 

 

 

 

육아를 시작하기 전 아기이름짓기를 먼저 해야했는데요.
울아기 출생신고를 하려면 불러줄 이름이 있어야하니까~
한달되기전에 해야하지만 너무 느긋하게 생각해서인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지나가있더라구요 ㅋㅋ
그렇다고 작명처럼 중요한 일을 빠르게 대충 하고싶지는 않아서 작명소 어디가 좋을지 꼼꼼히 비교해봤답니다.

 

 

제 이름도 부모님이 작명하시는 분께 받아왔다고 들었엇어요.
이름은 정통 성명학으로 지어야 이름덕보고 오래 산다고 하던데요.
정통성명학 법을 쓰는 작명원이 예상외로 흔치는 않았습니다.
예쁜 이름으로 지어주는 작명원이라면 물론 좋겠지만 이름은 예쁘다고 다가 아니기에ㅠ
울아기가 이름덕보려면 말 그대로 아기와 잘 맞아야 하잖아요?
사주를 우선시하는지 요걸 먼저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저의 선택을 받은 곳은 아이이름작명원!!
저희 엄마도 여기 추천해주려고 하셨대요 ㅋㅋ
정통성명학만 쓰는 작명소 답게 신청서에도 사주입력칸이 제일 먼저 보였고
아빠엄마이름, 중복되서는 안되는 친척들, 지인 이름, 돌림자, 선호하는 이름 등등 사이트에 입력하게 되어있었어요.


신청하고 결제까지 하면 2일 걸리고 사이트에서 확인하라고 연락을 주셨답니다!
출생신고 기간은 지났지만 아기이름짓기는 여유있게 ㅋㅋ
급하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했죠~
기다리던 사주작명 결과를 확인해보니 사주풀어주신 내용이 있고 사주작명된 이름과 각각의 이름 의미, 풀이까지~
넘나 꼼꼼하게 작성해주셨답니다.
정통성명학 에서는 사주에 적합한 이름을 지으려면 작명대상자에게 어떤 기운이 필요한지 알아보아야 한대요!
작명전문가님이 너무나 잘해주셨어요.

 

 

 

 

 

 

센스있는 서비스 한가지는.. 영어이름도 작명해주시는것!!
영문이름조차 사주에 맞는 이름이니 믿고가는거고~
이름이 맘에 드는 부분이 없다면 한번 더 지어주시기도 하니까 부담없이 요청하셔도 된답니다.
저는 작명가님과 간단하게 전화통화도 할 수 있었는데요.
방문까지는 못해서 우리아기 사주가 어떻다 이름은 어떤 어감이 좋다는 간단한 상담을 해주셨어요. ㅎㅎ
성명학 쪽으로는 전문가이시고 인품도 넘 좋으시더라구요~

 

 

작명해주시는 분에 대한 정보는 사이트에 잘 나와있어요.

아이이름작명원(www.iirum.com)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서울대 법대 나오신분이라 더욱 더 믿음가는것 같네요 ㅎㅎ

 

 

 

 

 

 

정통 성명학 작명소를 잘 찾아서 아기에게, 혹은 개명할 사람에게 좋은이름 지어주시길 바랍니다.
가성비마저 좋은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