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명> 아기이름짓기 아기이름정하기 인기있는 작명사이트

<작명> 아기이름짓기 아기이름정하기 인기있는 작명사이트

 

 

 

 

2021년이 벌써 반이나 지나갔습니다. ㅎㅎ
올 봄에는 비가 많이 오네요~~
장마철인줄 ㅜㅜ
여름 장마가 미리 끝나는거라면.. 좋겠네요 !!!


6월쯤이면 여름옷 꺼내 입어야 할 시기인데도....
아직도 가디건을 걸치게 되네요.
오전오후 기온차가 크다보니... 감기 걸리기도 쉽지만
마스크를 꼭꼭 쓰고 다녀서 그런가 작년부터 저는 감기걸린적이 없었네요 ㅎㅎ

 

 


오늘도 역시 비가 오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어제는 낮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가서 간만에 느낀 여름이었는데요.
오늘 다시 최고기온 22도로 떨어졌네요.
비오는 날엔 입맛이 땡기지 않나요?
김치전, 감자전에 막걸리~~~~ 꺅!

 

 

 

 

저는 저번주까지 아기이름짓기 때문에 잠시나마 혼란을 겪었답니다. ㅋㅋㅋ
후회 1도 안할만한 이쁜이름 지어주고 싶었거든요.
어떤 이름으로 불러야 질리지 않고 예쁠까~~~
작명소에 맡겨보았습니다 !!

 

 

 

 

몇십년간 불러줄 이름이다 보니 한번에 정하기 에는 쉬운게 아니었는데요!
흔하지 않고 아기에게도 좋은 정통 작명법으로 이름을 짓고 싶어서
작명소를 고르기까지도 시간이 걸렸어요. ㅎㅎ

 

 


봄에 태어난 아이라서 봄과 관련된 이름도 생각했었지만
흔한이름이 되어버려서 맘에 안들었고...
특이한 어감이 아니더라도 일단 아기에게 좋았으면 해서 사주작명 전문점에 맡겼죠!!
최종적으로 이름을 정한곳은 아이이름작명원 입니다 ♡

 

 

임신기간동안 남편이랑 이런저런 이름 몇가지를 생각해보기도 했는데요.
어떤날은 이런 이름이 예쁜것 같다가도 다음날되면 별로고..
맘이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지은 이름은 그냥 가볍게 생각했던거라 그랬나요..
역시 전문가가 지어주시는 이름이 기품있게 느껴졌답니다!!

 

 

아기이름 작명 사이트에서 신청서 작성하기 !!
좋은 이름을 받으려면 사이트에서 빈칸을 채우면 되요.
전화로 문의하는것보다 훨씬~~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말로 전달하는건 잘못 알아듣는 경우가 참 많기때문에ㅜㅜ
그래서 저는 인터넷주문, 배달어플을 매우 선호하죠 ㅋㅋ

 

아기이름짓기 작명 후에 인증서 받은게 넘나 이뻐서 프로필 사진으로 해놨더니
조리원에 같이 있었던 친구가 작명소 어디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여기서 이름 꼭 지으라고 추천해줬답니다. ㅎㅎ

 

 

서울대 법대 출신 작명가님이고 성명학 공부도 따로 오랫동안 하셨으니
전문가 중의 전문가이시죠~~~~~
이분 책도 많이 쓰셨어요... 명품 작명 책 아무리 봐도 작명은 정말 어려운 세계인것 같아요ㅜㅜ

 

 

 

 

아기이름 작명이 완료되면 사이트에서 열어볼 수 있게 해주시는데요.
따로 로그인 할 필요 없고 간단한 방식입니다.
추천서는 저장할 수 있는데 저는 캡처도 해놨어용 ㅎㅎ
작명인증서는 추가요금 내고 신청완료 !!

 

 

 

아기이름 정하기 까지 대략 2주넘게 걸린것 같은데요~~
인기있는 작명사이트인 이유가 있네요 ㅎㅎ
아이 이름 작명원 추천합니당 ^^*

 

 

m.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m.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