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명,개명 아이이름 작명소! 명품이름 작명 ♡

작명,개명 아이이름 작명소! 명품이름 작명 ♡

 

 

 

 

 


아기 태어나고서 시댁에서 이름을 지어주셨는데 ..
죄송하지만 너무 맘에안들었어요ㅠㅠㅠㅠ
너무 익숙한 어감의 이름이고 ..
우리 아기만의 이름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ㅠㅠ
시부모님께 차마 대놓고 말은 못했지만 조금 더 알아보겟다고 양해를 ..구했답니다. ㅋㅋㅋㅋ


적어도 놀림받을만한 이름은 아니어야 하니까요~
그리고 이왕이면 사주랑도 잘 어울렸으면 했어요.

 

 

 

 

 


첫 아이라서 더욱 더 애착이 가는데
이름 잘지어주는 작명소에서 신청하기로 했어요~~
친척언니가 추천해준곳이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하는곳이더라구요~
언니가 개명을 했거든요 ..거기에서 이름을 받았다고 알려주더라구요.

 

 

 

 

 


인터넷 작명소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가 있어서 먼저 둘러봤는데
작명하시는 분 스펙이 장난 아니더군요~~
작명 서적도 많이 쓰셨고 ....
서울대 법대 출신이면 ㄷㄷ 믿음이 안갈 수가 없지요 ㅋㅋㅋ

출생신고 날짜 지나기 전에 얼른 이름짓자~~라고 해서
이름을 신청했어요!
작명추천서에다가 사주랑 이름 뜻이랑 ..자세히 써주시는데
알아보기도 쉽고 이름이 넘나 예뻤어요 ><
제 스탈이었어용~~~

 

 

 

 

 


지어주신 이름 여러개가 다 맘에드는건 아니어도
그 중 3개가 넘나 예쁜거에요 뜻도좋고 한자도 좋고 !!
사주 풀어서 아기에게 잘 맞는걸로 뽑아주신거라고 하네요!!


신청할 때 집안에서 쓰는 돌림자가 있었는데
사실 시부모님은 돌림자이름을 지어주신거였구요 ㅠㅠㅠ
그래서 살짝 갈등이 있을 뻔 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 여쭤보니
다행히도 돌림자가 안맞는다고 설명을 ...해주셨네요 ㅋㅋㅋ
추천서에도 적어주셔서 같이 보여드리니
아기에게 안맞는다면 쓰지말라고 하셔서 저희 맘에 드는 이름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산후조리원에 있는 기간동안 아기이름 고민 많이 하시잖아요~
아이이름작명원 강추해요 !!
인터넷 작명원이라서 엄청 시간절약이 되는것같아요~
결제도 인터넷으로 가능하니까요!

 

예쁜이름 지으세용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