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작명소 40년 경력의 전문작명가가 직접 지어주는 곳

인터넷작명소 40년 경력의 전문작명가가 직접 지어주는 곳

 

 

 

 

 


코로나가 잦아들만 하더니 ~
확진자가 멈추지 않고 계속 발생하네요 ㅜㅜ
외출 자제하는것도 한두달이지 ...
날도 더워지니 이젠 너무 답답하네요 ㅜㅜ
아이때문에 참고는 있지만 ...
언제쯤 맘껏 돌아다닐 수 있을까요?
육아로도 힘든데~ 하루하루 지쳐가는 아기엄마들 같이 힘내요ㅠㅠ

 

 

 

 

 

 

아이 태어난지 얼마 안되서 코로나가 시작되는 바람에
얼마나 걱정이 되던지요 ..
혹시나 ..출퇴근 하는 남편이 옮겨오진 않을까~~~
아이 데리고 무서워서 병원도 못가구요 ..
집에 박혀있을 수밖에 없었어요.

 

좋은 이름 지으려고 작명소도 봐두었는데 출생신고는 어쩌나 하며 불안에해다가
인터넷으로 신청을 받는 작명소 아이이름작명원으로 계획을 변경했답니다.
산후조리원에서 지내면서 스마트폰으로 작명신청이 가능했어요 ^^

 

 

 

 

 

 

출산하느라 고생했다고 시부모님께서 작명비를 저 몰래 결제하셨더라구요 ㅜㅜ
어디에 신청했는지 자꾸 물어보셔서 알려는 드렸는데 이런 ..
울아이를 위한거니까 감사히 받고 좋은이름 지어주시길 기다렸지요 ^^


아기 예정일 기다리면서 작명소를 여러군데 봤었는데
그러면서 자연스레 작명법도 알게 되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작명법들을 다 다른사람들이 주장하는데 뭐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아이이름작명원으로 결정한 이유는
정통 성명학 이기 때문이에요~
제일 오랫동안 사용하는 작명법이 검증된 방식 아니겠어요?ㅎ

 

 

 

 

 

 

신청하기 전에 전화를 먼저 드려봤는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작명가님의 경력을 보니, 학벌도 높으시고 성명학연구도 많이 하셨더라구요 ...
집필하신 책만 봐도 어찌나 많은지 ㄷㄷㄷ
책 나온지 오래됐는데도 성명학분야에서는 여전히 1위더군요 !!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에서 (www.iirum.com)
작명을 클릭하면 신청서 양식이 나오는데요.
어려울건 없고 빈칸만 다 채우시면 된답니다 ~
한자로 구성된 이름 여러개를 추천받을 수 있는데,
영어이름도 서비스로 주시니까 꼭 함께 받아보셔요! ㅎㅎ
원하는 경우엔 한글이름도 지어주시기도 해요~

 

 

 

 

 

 

아이이름작명원 신청서를 보니 돌림자를 쓰는 칸도 있더라구요.
남편에게 물어보니 돌림자가 있기는 한데 굳이 쓸 필요 없다고 해서 빈칸으로 두었어요.
어떤 이름으로 지어질지 참 궁금하더군요~ ^^
작명이라는걸 신청해볼일이 그닥 없어서 이번이 처음인데
지어주신 이름에 아주 만족했어요. ㅎㅎㅎ

 

 

 

 

 


사주를 분석한 내용이랑 이름에 대한 풀이랑 같이 들어가 있는데요.
좋은이름 덕분인지 아기가 아직까지 아프지도 않고 잘먹고 잘크고 있네요 ^^
아직 신생아라 병원에 데리고 가기 겁나지만 ...
이름덕보며 좋은 운을 타고 잘 자랐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

 

 

 

 


좋은이름 지어주신 아이이름작명원에 넘나 감사하고~
이웃님들도 이름지으실 때 아이이름작명원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