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 잘짓는 작명소 찾으시나요? 고민 끝! 착한작명소♡

이름 잘짓는 작명소 찾으시나요? 고민 끝! 착한작명소♡

 

 

 

 

 

 

봄느낌이 물씬 나는 요즘입니다~ ^^
3월 한달동안 날씨변화가 참 많았던 것 같아요!

첫주까지만 해도 아직 겨울이구나 싶었지만

오늘은 최고기온이 벌써 20도까지 올라가네요~

계절은 봄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일상생활에 제한이 많이 되고 있지요..

맘놓고 외출도 못하고, 한창 꽃구경 다닐 시기에

집에만 있어야 하고 ...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하네요.

하지만 우리는 이런 위기를 잘 극복하리라 믿습니다 !!

 

 

 

 

 

 

저희 아기가 태어난지 3개월정도 되었어요.

어찌하다 보니 이름을 좀 늦게 지었는데

외출하기에 어려운 시국이라 인터넷 작명소를 통해

이름을 받아보았죠~^^

 

 

 

 

 

 

이름지어본 일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저희동네에 철학관이 여러군데가 있었거든요~
아기 태어나면서 이름 짓는 비용이 얼마정도 하는지 여쭤보니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임신기간내내 병원다니고 여러가지 신경쓰이는 것들도 있어서

지출이 많았는데 작명비용도 상당해서 부담을 느꼈는데요.

조금 더 정보를 찾아보자! 하고 작명에 대해 알아보니

인터넷 작명소가 있더라구요!

 

 

 

 

 

 

여러군데 중 착한작명소 라고 할 만큼의

좋은 곳을 발견했어요!
아기 사주에 맞는 이름을 지어주는 것은 물론이고

정통 성명학 이론에 맞게 짓고, 인터넷으로 이름을 받아볼 수 있는곳이에요!

 

 

 

 

 

 

방문도 가능한곳이지만

인터넷으로도 이름을 전달해주시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

착한 작명소라고 할까요!!

 

 

 

 

 

 

홈페이지를 통해 작명에 필요한 아기 정보를 적어드리고

이틀정도 기다리면 한자이름과 영어이름을 받을 수 있어요~
영어이름은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주시는 특별서비스랍니다 ^^
우리 아기만의 맞춤형 이름이라서

어떤걸 선택해도 좋은 이름입니다. ㅎㅎ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이름잘짓는 작명소를 찾아보니

아이이름작명원이 아주 적합했구요.

많은 분들께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작명원이었어요 ^^
이름에 대해 아쉽다면 재작명신청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작명 온라인 신청 : www.iirum.com

만족스런 이름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