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개명방법 ->> 법무대행서비스로 허가율↑

저는 예전에 개명신청했다가 실패한적이 있는데

그이후로는 잊고 지내다가 ..

이름을 너무 바꾸고싶은거에요ㅜㅜ

직업상으로도 쓰기 불편한 이름이고 해서 ..

개명에 대해 좀더 알아보고 시작하자는 마음에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개명도우미 라는 곳을 알게되었어요.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니 아주 믿음직한 곳이더라구요~

개명만 전문적으로 대행해주는 법무사인데 ..

99% 이상의 허가율을 보이더라구요 ^^

일단 궁금한것 몇가지 여쭤보려고 전화문의를 했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는 애기를 듣고 개명할이름과 함께 신청서를 작성했답니다.

 

 

 

 

개명도우미에서 상담받아보니 제가 왜 실패했는지 알겟더군요 ㅜㅜ

1:1 맞춤형으로 어떤부분을 집중해야 허가를 받을 수 있을지

자세히 알려주시는데요~

개별적 상담이라서 정답은 없답니다.

 

개명을 하고싶다고 해서 무조건 신청하면 되는게 아니었어요 ..

이름개명방법은 은근 까다롭기 때문에 개명도우미에 의뢰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온라인신청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