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신생아 이름짓기 방법

예쁜 신생아 이름짓기 방법

 




신생아 이름짓기를 위해서 간단하게 상담을 받아봤어요~
여러가지 작명소를 찾아봤는데 젤 맘에드는곳으로 선택했어요.

친구가 저보다 2달정도 먼저 신생아 출산을 했는데
이름짓고 나서 저에게도 추천해주더라구요~~

 




좋은 이름짓기를 위해 어떤 방법으로 해야하나~ 궁금했는데요.
전문가에게 맡겨보면 성명학적으로도 좋은이름이 나오지않을까 싶었답니다.
아무래도 전문가가 해주시니까요 ㅎㅎ

작명소 사이트에서 신청을 하고 지어주시는 이름을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답니다.
저희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받았어요~
이름짓기에는 신생아의 사주가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태어난 날짜 시간을 보고 좋은 이름이 정해지니까요~~
사주를 풀어보면 본인에게 많은 부분과 부족한 부분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름으로 채워준다고 합니다~

 

 




비대면 작명이라 더 좋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2~3일정도 뒤에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도 가능하더라구요~~


제가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작명가님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작명가님의 경력소개가 있거든요.

사실 신생아 작명이라는게 평생 한번 있는 일이고 가격도 어찌보면 부담될 수 있잖아요.
그래도 아이에게 좋은 이름 지어주려고 투자하는 일이니 더욱 더 신중하게 되구요.
그만큼 고민이 많았지만 작명가님이 서울대법대 나오신 분이고
성명학 연구를 오랫동안 하시며 책을 여러권 출판하셨더군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사주를 분석해보고 이름도 지으셨을까 생각하니 참 대단하신것 같았어요!
이런 분이 우리 아이 이름을 지어주셔서 다행이라 생각했답니다^^

 




사람의 이름은 평생 남는것이기 때문에..
처음에 잘 지어야 하는것 같아요.

실력좋기로 유명한 아이이름작명원이라 그런지 개명하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사주와 잘 맞는 이름은 물론이고 아기에게 어울리면서 부르기 좋은 이름..
어감도 너무 예쁜 이름이더라고요~~
여러개의 이름을 다 갖고싶은 심정이었는데 ㅎㅎㅎ
가족들이 제일 많이 고른 이름으로 출생신고를 했답니다~~

 

 




비대면 서비스라 좋고 믿을 수 있는 작명원이에요~~
신생아 이름짓기를 하셔야 한다면 아이이름작명원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