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아기작명, 이름잘짓는 작명소 가성비좋아요!

영등포 아기작명, 이름잘짓는 작명소 가성비좋아요!

 

 

 

지난달에 아기이름을 지었어요!

영등포 저희 동네에서 같이 사는 아기엄마에게

작명소를 추천받았는데요.

여기 가성비 너무 좋았어요~^^

 

 

 

 

작명 신청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

이름 받는것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할수있는데요.

성명학적인 조건을 모두 따져서 지어주시는 이름인데

어감도 예쁘더군요^^

 

 

 

 

 

생각해놓은 이름은 따로 없었지만

어떤 느낌이었으면좋겠다...

이 한자가 들어갔으면 좋겠다~ 라는 막연한 생각만 있었거든요.

근데 뜻이 좋은 한자라고 해서

무조건 이름에 쓸 수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름 지을때 출생일시가 필요한것도 몰랐지만

아이이름작명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서

이름에 대한 컨텐츠도 접해보곤 했는데

유익한 내용들이 많더라구요^^

작명가를 직접 만나서 상담할 수도 있어요~

방문예약 미리 해주시면 되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심지어 몇년전에 가격을 내렸다네요....

물가가 한없이 올라가고 있는 이 시대에ㅜㅜ

이런것도 하나의 감동이랄까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아기에게 잘 맞는 한자이름과

영어이름까지도 해주신답니다~

가성비 최고로 좋은 작명소인것 같아요!

여러분들께도 추천추천 ^^*

 

 

 

 

 

 

온라인신청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