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 개명신청 개명절차 하루라도 빠르게!!

연말 개명신청 개명절차 하루라도 빠르게!!


 


12월의 첫날입니다!!
올해 마지막 달이네요~~

연말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곳곳에 나지만
나이 한살 더 먹는다는 생각에 슬퍼지기도 합니다~

저는 미뤄왔던 개명을 하기로 했습니다.
소문으로는 개명이 쉽다고 들었는데 인터넷 기사를 참고해보니 기각되는 일들이 많더군요..
개명절차는 전보다 간소화되었지만 심사는 더 까다롭게 하나봅니다ㅠ


개명 기각되는 일이 자주 일어난다고 하는데
뚜렷한 이유를 알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름을 바꾸려고 한다면 사전적 준비가 필요할것 같더라구요~~

 

 


개명을 전문으로 하는 곳을 알아보니
믿음가는 개명도우미가 있었습니다.
인기가 높은 법무사다 보니 빠르게 찾게 된것 같은데요.
사이트에서 신청하고 상담받을 수 있었어요~
연말에는 개명신청자가 급 늘어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저도 올해안에 개명을 끝마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네요~
빨리 이름을 바꾸는것보다도 신중히 결정할 문제겠지만
새해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이름을 바꾸려면
서두를 필요는 있어보입니다~

 

 




개명신청과 절차는 혼자 하기에 꽤나 어려운 과정이더라구요.
신용이 안좋거나 벌금형, 전과가 있는 사람들은 허가율이 낮아지기도 한다네요.
지역마다 법원이 다르니까 차이점이 있기도 하구요~

법원에서 허가받기 위해서 노력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 돌아보는 계기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연말 기념으로 개명하시는 분들 저 포함해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복이 가득하시길~^^

 

 

 

 

◆무료 개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