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수원 이름잘짓는곳 소문난 작명소 !!

안양,수원 이름잘짓는곳 소문난 작명소 !!

 

 

 

코로나가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저희 동네에서도 확진자 나왔다고 안전문자가 오더라구요..

여러분들 외출자제하시고 다들 조심하셔야 해요!
아픈사람 아무도 없길 바랍니다 ㅠㅠ

 

 

지난달에 아기이름 지으려고 소문난 작명소에 문의를 했어요~
외출하기 겁나는 시국이다 보니 인터넷 작명소를 통해 이름을 받았는데요.

안양,수원에서 유명한 곳이라고는 하는데

아마 전국적으로 유명한곳이 아닐까 싶네요!
이름잘짓는곳 검색만 해도 딱 사이트가 나올만큼 인기가 있더군요~
아이이름작명원이에요 ^^

 

 

 

 

 

 

저는 안양에 살다보니 명절 전까지도 동네 돌아다니면서

철학원이나 작명소를 많이 봤는데

이렇게 온라인으로 이름 잘짓는곳이 있을줄은 몰랐어요.ㅎ

지역카페 가입하니까 이런 정보도 알게되고 좋으네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받을 수가 있어서 좋아요.

작명신청하고 결제해놓고 2일정도 기다리는 동안

사이트 하나하나 둘러봤는데 성명학이라는게 굉장히 어려운거였네요~

그냥 이쁜이름 지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

사주를 꼼꼼히 따져서 지어야 하는걸 울아기 이름지으면서 알았네요 ^^

 

 

 

 

 

같은동네 사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도 조만간 출산 예정이라서

아이이름작명원을 소개해줬어요.

울아기 이름 받은 추천서 먼저 보여주니 맘에들어하더라구요~
작명소 하면 옛날이름 느낌나게 지어줄까봐 처음엔 좀 꺼려하게 되는데

아이이름작명원 같은 곳이라면 언제든 환영이죠 ^^
우리세대 이름이 아니라 아기들에게 잘 어울리게, 또 발음하기도 어렵지 않게

잘 지어주셨거든요!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부터 작명원 이름은 몇번 들어서 익숙했는데

저도 결국 좋은 이름을 받게 되네요 ^^ 영광이었어요~
영어이름도 같이 주시니까 꼭 챙겨놓으세요!

안양 수원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합니당~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