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한자이름,영어이름 작명 ♡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한자이름,영어이름 작명 ♡

 

 

 

울아기 사주랑 잘 맞게 이름 지어주려고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했는데요 !!

여기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광고하고 싶은 심정이에요 ㅎㅎ ^^

 

애기 이름 뭘로지을지 고민이 참 많았어요~

시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도 있었는데 돌림자 딴거라 맘에 안들었고ㅜㅜ

정말 어렵게 거절을 했죠;;;

작명소에서 지어도 올드한 이름 지어줄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걱정이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은 절대 그렇지 않았답니다 !!!

 

 

 

홈페이지도 너무 이쁜데 서비스도 짱이에요 ㅎㅎ

작명 한번 신청하면 최대 두번까지 받을 수 있고

영어이름도 지어주셨어요 ~~
첨에 영어이름까지 지어주시는줄 모르고 신청했는데

한자이름 짓고 서비스로 주시는거라네요 !!!!

영어이름도 다 사주 고려한것들이에요 ~~

 

이름 받고나서 추천서에 영어이름도 같이 있으니까

꼭 같이 보셔야 해요 ㅎㅎ

이름 맘에안들면 재작명도 가능하고용 ~

 

 

 

 

한자이름, 영어이름 지어주는 작명소 보셨나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작명신청시 같이 받을 수 있고

영어이름만 필요하다면 따로 신청 가능하답니다.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되구요 ~~

 

 

 

정통 성명학방식으로 이름을 짓는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쭈욱 해오던 이름 짓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저도 홈페이지에서 보고 배웠어요 ㅎ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사이트에 작명에 대한 정보들이 아주 많거든요.

한번쯤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거에용 ^^

 

 

 

 

맘카페에서도 이미 유명해질정도로 인기가 많은 작명소인데요.

이웃님들도 아기이름, 혹은 개명까지도 잘 해주시니까 작명서비스 받아보세용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