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한자이름 직접 지어봤어요!!

아기 한자이름 직접 지어봤어요!!

 

 

아기 태어나고도 일주일넘게 태명으로만 부르고 있었어요.
이름 정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저는 평소에도 결정하는게 힘든 사람인데 울아기 평생 부를 이름 지으려니 ..
고민거리가 끝나질 않았죠ㅜㅜㅎㅎ

 


생각해놓은 이름은 몇가지 있는데 한자를 붙여야 해서 어려웠는데요.
한글이름보단 한자가 나을것 같더라구요.
한번 짓는 이름 아기에게 잘 맞았으면 해서 작명어플을 찾아봤답니다!!
그러다 정말 완벽한 작명소를 알게 되었어요~

 


셀프 이름작명에 완전 적합한 사주포럼 !!
다른 어플에 비해 그림부터가 넘나 고급진 느낌이었는데요.
정통적인 방식 그대로 작명이 되어서 그런지 정통 이름짓기에서 모든게 가능하더라구요~
신생아이름은 물론 본인이름을 직접 지어서 개명을 하기도 한답니다.

 

작명은 꼭 아기에게만 해당되는것은 아니니까요 ㅎ
비용도 넘나 착한데다가 한번 결제후 한달동안 이용이 가능해서
출생신고 기간 거의 끝날때쯤 까지 이름 고민하다가 결정했어요. ㅎㅎ

 


프로그램 자체로도 추천되는 이름이 예쁘더라구요~
생각한 이름 검색해서 한자를 찾을 수도 있구요..
여러가지 방식으로 이름을 지어볼 수 있답니다 !!
일반인들이 전문적인 작명 하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라서 추천해요~ ☆

 

m.sajuforum.com  

 

http://m.sajuforum.com

 

m.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