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한자이름 잘짓는 작명원에서 받아왔어요!

아기 한자이름 잘짓는 작명원에서 받아왔어요!

 

 

호랑이띠해에 태어난 울아이~~
이왕이면 강인한 성격을 지녔으면 하는 마음에서

호랑이띠 아기 이름 잘짓는 작명원에 온라인방문! 했답니다 ㅎㅎ

요즘 비대면 서비스가 대부분이잖아요~
인터넷으로도 작명 받을 수가 있었어요. ㅎㅎ

 

호랑이 관련된 이름을 지을까싶기도 하고~
그래도 한자이름 짓는건 사주랑 맞추는게 좋을것같아서 전문가에게 여쭤봤는데요.

저는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요. ㅎㅎ

이름이 아쉽다싶으면 한번 더 받아볼 수 있구요.

영어이름도 같이 주신답니다!!

 

 

 

 

울아이는 사주가 독특하다는 말을 몇번 들어서

이름짓기에 까다롭지는 않을까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예쁜이름 잘 지어주셨어요~~~ㅎㅎ

잘 어울리게 영어이름까지~

저는 처음 지어주셨을때 딱 눈에 들어오는 이름이 있어서 결정하는데 어렵지 않았답니다!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 짓는다고 하셨는데 저는 잘 모르지만..

어려운 이름짓기 방식인것 같네요.

우리나라에서도 계속 이 방법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니까 그래서 정통성명학인가봐요 ㅎㅎ

아기에게 좋은이름 선물했으니 이름덕 봤으면 좋겠네요 ^^

 

 

아기이름 신청 :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