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이름잘짓는곳! 인터넷 작명신청으로 간편하게~

아기 이름잘짓는곳! 인터넷 작명신청으로 간편하게~

 



아기이름 지어야할때~ 작명소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셨나요?
저도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ㅎㅎㅎ
집근처에있는 철학관에 문의해보기도 했는게 생각보다 비용이 쎄더라구요..
좋은 이름으로 지으려면 당연히 비용이 들겠지만 부담되기도 하고~
우왕좌왕 했던것 같네요. ㅎㅎ

 



아는 언니가 추천해주는 작명소가 있어서 가봤어요~~
인터넷신청하는 곳인데 방문상담 예약도 받지만 저는 거리가 멀어서 인터넷으로..
전문가가 손수 짓는 명품이름이라고 하더라구요.
유명한곳이라 인터넷으로 받아보는 분들도 많은듯 했습니다~~
소문듣기론 단골손님도 많다고 하네요. ㅎㅎ
둘째 셋째 이름까지~~


신청서쓰고서 사이트를 살펴보니 정통성명학 정보도 있고...
작명가 소개도 있고...
여러모로 믿음이 갈만한 곳이었어요. ㅎㅎㅎ
작명가격도 이정도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
백만원 이상 부르는곳도 있더라구요 ㅡ.ㅡ

 



보통 작명소에서는 이름을 어떻게 짓나요?
저도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아기 사주를 중요시하더군요~
출생일시를 알아야 하고 태어난 시간까지 있어야한다고 해요 ㅎㅎ
그래야 맞춤형 좋은 이름을 작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기이름잘짓는곳이라 여러가지로 꼼꼼하게 살펴봐주시는 것 같았어요^^

 



인터넷작명신청이라 편하고 오늘처럼 날씨 궂은 날도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작명원이에요.
아기이름잘짓는곳 검색하면 바로 나올정도로 유명하네요~~

사주에 맞는 한자이름, 영어이름을 다 지어주는 작명원입니다.
이웃님들께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릴게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