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신생아 이름작명 잘하는곳 온라인작명사이트

아기 신생아 이름작명 잘하는곳 온라인작명사이트

 

 

 

날이 많이 추워요~~
어제는 수도권에도 눈이 내렸는데요.
눈이 얼어서 길이 미끄럽진 않을까 걱정되었는데 저희동네는 다행히도 심하지 않았답니다.
눈내리는 풍경은 참 예쁘지만 그 이후는 좋지만은 않지요~
덕분에 차도 막히고.. 대중교통도 혼잡해져버리니까요ㅜㅜ

3년전에 조카가 태어났었고 가족들이 너무나 기뻐했어요~
저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는데 예쁜이름이 뭐가있을까 여러가지 생각도 해봤지만 이름짓기는 쉽지 않은 일이었네요 ㅋㅋ
오빠도 딱히 생각나는 이름이 없다고는 하는데 사주 이런거 봐야하지 않겠냐고 물어보길래 역시 전문가에게 맡겨야겠구나 싶었답니다. ㅋㅋ
그때 이름 지었던 작명소에서 울아가도 작명 받았어요. ㅎㅎ
두번이나 신청했으니 나름 단골이 되고 말았네요!!



성명학 전문으로 하시는 분이 감각도 좀 있으셔서 시대에 어울리는 이름을 잘 지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조카 이름 받을때도 참 괜찮다 생각했는데 울아가 이름도 사주에 따른 기운에 맞게 추천해주셨답니다.
참고로 아이이름작명원인데요. 한자이름, 한글이름, 영어이름 다 지어주는 곳이에요!

 

 



인터넷작명소 온라인신청이 가능한데요. 어플 받아서도 할 수있어요.
울아가는 저희엄마가 이름 지어주셨던게 있어서 먼저 여쭤봤고 사주에 맞다고 하면 같이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울 조카이름도 언니오빠가 맘에들어해서 다행이었는데 저도 괜찮다 생각해서 신청했거든요~
3년전에 신청했었다고 말씀드렸더니 더 신경써서 지어주신다고 하셔서..
말씀이라도 너무 감사했죠 ^^

작명신청하면 2일걸려서 이름을 보여주시는데요.
사이트상으로 확인하는거라 시간제한도 없어요. ㅎㅎ 1년동안 언제든 볼 수있다고 하셨거든요!
조카꺼는 혹시몰라서 제가 캡처해ㅈ놨고 울아기껏도 받고나서 캡처해서 같이 보관중이랍니당.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쁜이름 잘 지어주시기 때문에 전국적으로도 인기가 많은듯한데요.
신생아 이름작명 전문이라 그런지 맘카페 육아카페에서도 유명한듯 해요.
저도 추천글을 남긴적이 있었어요.
아기이름 잘짓는곳 찾는 분들이 은근 계셔서요 ^^


온라인 작명사이트라서 접근성도 좋고 신청하기에도 편해서 부담없잖아용~
요즘같은 시국에 비대면 서비스라서 더 좋구요!!
여러분들도 만족하실만한 작명사이트니까 참고해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