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선호하는 이름 직접 짓는 작명홈페이지

아기 선호하는 이름 직접 짓는 작명홈페이지

 

 




누구에게나 이름은 중요합니다!
특히나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는 아기들에게 지어주는 이름은
더욱 더 심혈을 기울이게 되지요~


우리 아기에겐 어떤 이름이 잘어울릴까 여러가지 찾아보고 생각해봤어요.
그러다보니 알게된것~ 이름에도 트랜드가 있더군요!
2020년대 아기이름은 민준, 서준, 시우, 여자이름은 서연, 서아, 지우 등의 이름이 인기이름이네요.
드라마 주인공들 이름도 비슷한것 같아요~~

 




194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볼까요.
영수, 영호, 영식, 정자, 영자, 순자 가 인기있는 이름이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라는 프로그램에서 그 이름들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출연자의 본명을 밝히지 않고 시대별 인기있는 이름으로 지칭하여 부르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재미있고 흥미로웠답니다.
조금씩 최신시대로 오겠죠?

 

 




저는 이름이 특이한편에 속해서 인기있는 이름들이 부럽기도 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기에게는 너무 특이한 이름은 피하고 싶었어요~
선호하는 이름이 2개 있었는데 웬지 성명학에 맞는지 따져봐야할것 같고~~
그래서 작명홈페이지에 들러봤답니다!


어플깔고 셀프작명을 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아기의 사주를 넣어보고 필요한 기운에 따라 선호하는 이름, 혹은 새로운 이름을 추천받기도 했어요~~
사주포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기이름 짓기전에 부모님들의 선호하는 아기 이름이 있었을것 같은데요~
꼭 정통성명학상 아기에게 사용해도 무방한지 검증받고 정하셔야 합니다~~
좋은이름 예쁘게 지으세요^^

 

 

m.sajuforum.com  

 

http://m.sajuforum.com

 

m.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