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한자이름 잘짓는 작명원을 소개합니다

아기한자이름 잘짓는 작명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가 태어난 집은 항상 행복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자녀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기도 한데 한편으론 찡하구요~

지금 모습을 지금 이순간밖에 못보기 때문에...

최대한 소장하려고 하지만 직접 보는것과는 차이가 있을수밖에 없는것같아요^^

 

우리아이 이름지어줄 때가 생각나는데!!

예상치못하게 둘째아이가 생겨서 이름지었던 그 작명원을 또한번 찾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첫아이 이름 지을땐 아무것도 몰라서 우리끼리 이름 생각해보고...

인터넷으로 예쁜이름 찾아보고 했는데 이렇다할 이름이 보이지않더라구요~~

그땐 작명원이라는게 있는줄도 몰랏지만 ㅎㅎ

열심히 정보를 찾아본 끝에 아이이름작명원을 알게 되었어요~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받을 수 있어서 시간적 부담도 없고..

가성비도 넘나좋답니다. ㅎㅎㅎ

저는 한글이름만 생각했었는데 성명학에 맞춘 한자이름으로 지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왕이면 전문가에게 완벽한 이름을 추천받고 싶어서

아기의 출생일시 성씨 외에는 알려드린건 없었고....

요청할것 없이 부탁드렸습니다. ㅎㅎㅎ

 

 

 

 

우리아기에게 사주를 풀어서 나온 기운은 어떤것이고..

이러이러한 이름이 맞다고 여러개를 작명해주셨어요!

사주분석만 꼼꼼히 할 뿐만 아니라 이름 하나하나에 신경써주신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작명원에서 지어준다고 해서 꼭 옛날이름같진 않고요~

시대적 변화에 잘 따라주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부가적 서비스로는 한자이름 외에도 작명인증서, 영어이름등이 있습니다.

영어이름은 무료로 주시는데 유치원가서도 쓰게 되고 외국나가서도 불릴 일이 있겠죠?

뭐든 아기에게 맞춘게 좋으니까 잘 보관하시라고 알려드리고 싶네요 ㅎㅎ

혹시 잊어버리면 안되니까요~~

 

서비스 좋고 친절하고.. 작명가님 실력도 월등한 곳 아이이름작명원에서 해보시길 추천해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