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작명 잘하는곳, 신생아 이름잘짓는 사이트~

아기작명 잘하는곳, 신생아 이름잘짓는 사이트~

 

 

 

 

 

 

그저께 아기이름 받고 깜짝 놀랐던 곳 !!!
아이이름작명원 소개합니다 ~^^

 

저도 이렇게 후기까지 쓸 생각은 아니었는데

추천받은 만큼 만족해서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저희는 3번째로 신청한곳이었어요 ㅋㅋㅋ

작명가격 비싼거 아시죠....

2군데에서 바가지만 쓰고 환불도 못받고 ㅠㅠ

돈 날린 기분이었죠....

 

처음엔 한글이름을 지어준다고 해서 신청해봤는데

이름이 예쁘긴 했으나 ...풀이가 너무 허술하더라구요~
뭔가 성명학적으로 분석 내용? 같은걸 기대했는데

너무 큰 기대를 했나 싶기도 하고..

 

 

 

 

 

 

친구한테 소개받은 아이이름작명원이 뒤늦게 생각나서 신청해보니

홈페이지 자체로도 전문성이 확 느껴졌어요~~~

성명학에 대한 내용들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다른곳에서 방황하지 말고 진작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했어야 했는데 말이에요 ㅋㅋ

 

 

 

 

 

영어이름도 같이주는거 알고계신가요?

어느 작명소에서 사주랑 잘 맞게 지은 영어이름을 주겠어요 ㅎㅎ

오행에 대한 설명도 있고..

성명학 1도 모르지만 작명추천서에 워낙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어느정도는 지식이 생겼어요 ㅎㅎㅎ

 

 

 

 

 

 

맘에안들면 재작명도 해준다고 하니 꼭 받아보시구요~
아기이름 생애 한번 짓는건데 맘에들어야지요 ㅎㅎ

까다롭게 고르셔도 됩니다 !!!

아이이름작명원은 자신있게 추천해드릴게요 ~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