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작명소 추천! 이름 잘짓는 신생아작명소!

아기작명소 추천! 이름 잘짓는 신생아작명소!

 

 

아기에게 돌림자가 들어간 이름을 지어주려고 작명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 신청했답니다.

여러군데 알아보고 결정했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이 젤 믿음이 갔어요~

어플깔고 빠르게 신청 결제. ㅎㅎ

 

 

아기 신생아 이름을 전문으로 짓는다고 하네요.

작명신청서에 아기 출생일시랑 그외 사항들 빈칸채우고 돌림자도 한자 변환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변수가 생기게 되었네요~~

돌림자는 사주랑 맞으면 좋은 이름이 되지만 아닐 경우에는 안맞는 이름이 지어진다는것..

족보상으로 정해진 돌림자가 있었기 때문에 그 글자가 아니면 의미가 없었지만

시부모님과 잠시 상의를 해보고 다시 연락을 드렸어용.

아기에게 안좋다는걸 억지로 굳이 하고싶지는 않아서 그럴땐 작명가님 추천이름 받겠다고 했답니다.ㅎ

 

 

돌림자가 무난했기 때문에 이름에 써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반대의 경우도 생각하지 않을 수는 없더라구요.

2일정도 지나서 작명결과를 받아보니~

돌림자가 안맞았지만 1개만 추천을 해주셨고

그외에는 다른 추천이름이었어요.

작명가님이 워낙 센스 있으시다보니 요즘 시대랑 어울리는 이름들이었고

돌림자이름은 족보에만 올리기로 했답니당. ㅋㅋㅋ

 

 

저희는 중성적인 이름을 원했는데 취향 저격이었죠 ~^^

재작명까지도 서비스로 해주시지만 결정하기 더 어려워질것 같아서 처음에 받은 이름중에 결정!ㅎ

이웃님들은 재작명도 받아보세요 ~~

 

작명인증서도 예쁘게 보관중 ♡

가성비 좋은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용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