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작명소 가격 착하고 후회 없는 곳 ^^*

아기작명소 가격 착하고 후회 없는 곳 ^^*

 

 

 

 

아기 이름 지어주기 위해서 작명소 몇군데 알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

가격 천차만별인데다 비싼곳도 많죠 ?

더구나 진짜 믿을 수 있는 작명소를 구분해낼 수가 없으니 답답할노릇~ ㅠ

 

 

저는 지역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곳을 추천해드리려구요~

맘카페에서 많은 정보 얻지만 가성비 좋은곳을 추천받기에 참 좋거든요.ㅎ

그래서 제가 선택한 곳은 아이이름작명원이었습니당 ^^*

 

 

 

 

 

 

2일정도 걸려서 아기이름을 받았는데

사주를 풀어서 짓는 이름이라고 하니 우리 아기만의 이름인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작명 추천서에는 사주분석된 내용과 아기 이름 하나하나 풀이가 다 담겨 있었답니다 ^^

 

 

처음에는 이름 고르기가 어렵기도 하고 애매해서

한번 더 부탁을 드렸어요~
아이이름작명원의 장점은 재작명을 해주신다는거에요!

다른 작명소는 이렇게 서비스해주는 곳 절대 없거든요 ㅋㅋㅋ

 

 

 

 

 

 

저희는 생각해놓은 이름도 있어서 따로 의뢰했었는데

사주랑은 안맞다고 과감히 제외해주셨어요 ㅋㅋㅋ

저도 뭐 ..안좋다는 이름 굳이 쓸 생각은 아니었기때문에 ^^

 

 

맘카페에서 추천해준 작명소라 그런지 서비스 넘 좋았구요!

여긴 전국적으로 찾으시는 작명소이기도 해서 인기가 좋아요~~

 

 

 

 

 

울 사촌도 울아이랑 비슷한 시기에 출산을 해서 요즘 정보공유 많이 했는데

세상에 ...얘도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름 받아왔다네요 ㅋㅋㅋ

이런 우연이 ㅎㅎㅎㅎ

진짜 신기했어용~ 전혀 다른지역 사는데~~
그래서 전국적으로 유명하구나 하고 실감했죠 !!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 짓는다고 하는데

처음엔 뭔지 몰랐어요! 하지만 정통 성명학은 옛날부터 이름짓던 방식

그대로랍니다~~

그리고 한글이름 요청하면 한글도 지어주시니까 참고하셔요 !

 

 

 

 

 

 

아이이름작명원 여러가지 이유로 강력 추천 합니다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