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중성적인 이름 짓기!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아기이름 중성적인 이름 짓기!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첫째딸을 출산했는데~

저는 웬지 중성적인 이름이 땡겼어요.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를 그런 느낌의 이름 있죠?

지우, 지안 같은 ...

너무 흔한건 싫고ㅜㅜ

 

 

울아기이름 중성적인 느낌이면서 좋은 이름 지어줄만한

작명소를 찾아봤는데,

여러군데 후보를 두었다가 결정된곳이 아이이름작명원입니다!

영어이름도 같이 지어준다고 해서 너무나 마음이 갔어요~

 

 

 

 

온라인으로 신청하면서

중성적인 이름으로 지어달라고 강조를 ..좀 했었는데요. ㅎㅎㅎ

다 그렇진 않았지만 반 이상은 제가 원하는 쪽으로 작명이 되었더군요^^

넘나 기쁜것~~~~

젤 맘에드는 이름으로 결정이 되었답니다.

 

아이이름작명원은 원래 재작명도 해주시지만 ...

빠른 결정을 하는 바람에 받지 않았어요. ㅎㅎㅎ

 

 

 

 

 

작명소에 이름을 부탁한다는건 ..

어찌보면 맘에안들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같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신세대인것 같아요. ㅎㅎ

작명하시는 분도 똑똑하시고 실력있으시고

성명학에 맞는 요건들을 다 따져가며 어감까지 신경써서 지어주신다는게

너무 감사하네요^^

비용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명소에요.

www.iirum.com 온라인신청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