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예쁘게 짓기, 셀프작명소!

아기이름 예쁘게 짓기, 셀프작명소!



여러가지 이름을 생각해봤지만 하나만 결정하기 어려운 이름 ..
저는 원래도 결정을 잘 못하는 성격인지라 이름짓기는 더 어려웠답니다 ㅜㅜ
그냥저냥 예쁘기만 한 이름보다도 아기한테 잘 맞는 이름이었으면 했는데
사주포럼 셀프작명소에서 고민을 끝낼 수 있었어요!!!

 



일반작명소와는 많이 다른데 장점이 아주 많은 곳이라 신선했는데요.

아기이름 짓기 전에 출생날짜시간 잘 기억해두어야 해요!

저는 병원에서 알려준거 폰에 적어놨었어요. ㅎㅎ

 

아기 태명은 있었어도 이름을 생각해둔건 없었는데요.

선호하는 글자는 있엇답니다. '준' ,'예' 자가 들어갔으면 했는데,

셀프작명소에서는 내가 바라는 대로 이름짓기가 된답니다!!

 

 

 

 

사주를 꼭 보고 이름이 추천되는 방식이구요! 정통 성명학에 따라 작명이 된다고해요~

프로그램상으로 작명되는 이름 갯수가 아주 많아서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오프라인 작명소 가면 가격 비싸고 이름은 몇개 안주니까 돈이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드는데

사주포럼 사이트 하나만 알고 있으면 작명 외에도 다른 사주볼때나 운세볼때 편리하고 좋을것 같아요.

셀프작명 말고도 역학서비스가 다 있거든요~~

 

아기이름짓는건 물론 아기에게 좋은 이름이어야겠지만 시대에 어느정도 어울려야 하잖아요?

너무 옛날이름같거나 부르기에 이상하면 아이가 자라면서 이름으로 놀림받을 수있으니..

그래서 더 결정하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이름 하나만 짓기 어려워도 아기에게 잘 맞다는 이름들 여러가지 중에 골라보시면 좋을거에요~

저렴한 비용으로 1달동안이나 사용할 수 있으니 가격적 부담은 전혀 없는것 같답니다!

사주포럼에서는 어감도 예쁜 이름들 위주로 추천되니 같이 이용해보아요~^^

 

▷ 아기이름 셀프작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