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셀프작명프로그램 넘나 괜찮네요 ^^*

아기이름 셀프작명프로그램 넘나 괜찮네요 ^^*

 

 

 

 

 

 

시부모님이 작명소 여러군데를 탐색해보시다가 ..

인터넷으로 간편하고 정확한 방법으로 이름 지을 수 있는곳을 알아내셨다면서

저희에게 알려주셨어요 !!

출산이후에 몸이 안좋아져서 당분간은 회복하는 기간이었는데

인터넷으로 작명하는 곳이라 병원에 있으면서도 작명이 가능하더라구요~
작명소에 따로 찾아갈 필요도 없고 좋더군요 !!

 


 

 

 

 

출생일시를 입력하니까 사주풀이랑 이름이랑 다 나오는데 ..

너무 신기했어요. 저는 이런거 처음봐서 ㅎㅎ

시부모님이 성명학에 대해 어느정도 아시는 분들인데

사주풀이 결과 보시고 진짜 정확하고 고퀄리티인것 같다고 해주셨네요~
전문가분들도 쓸정도의 프로그램이라 하니 ..

얼마나 명품이름이 나오는건지 !!!! ><

 

 

 

 

 

 

근데 예쁜이름도 많다는게 반전이죠..

작명소에서 지어주는 이름은 웬지 옛날식 이름일것 같고 그랬는데

어감이나 뜻도 다 고려해서 작명이 되는 프로그램이래요 ~
정작 예쁜이름이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 힘들었다는거 안비밀 ㅎㅎ

 

 

 

 

 

 

 

셀프작명프로그램 이라고 하는데 직접 짓는거라 이렇게 이름이 붙여진듯 해요. ㅎ

돌림자 넣어서 이름짓기도 가능하고

응용해보면 꼭 돌림자가 아니라 원하는 글자를 넣어볼 수도 있더라구요 !
한자 한글 다 가능하답니다~
저는 한자를 잘 몰라서 한글만 입력했었는데 해당하는 한자들 중에서도

아기사주에 맞는걸로 추천이 되더군요 ~
작명에 대해 몰랐는데 .....사주포럼 덕분에 많이 배운듯 해요 ㅎㅎ

 

 

 

 

형제끼리 자매끼리 이름 비슷하게 짓기도 하죠?

프로그램상으로 다 가능하니까 꼭 한번씩 해보세요 ~~
작명소 여러군데 다녀도 결국은 사주포럼 셀프작명으로 돌아오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에게 예쁜이름 지어주세용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