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이름 사주와 맞춰 짓기, 인터넷으로 받을 수 있네요~

아기이름 사주와 맞춰 짓기, 인터넷으로 받을 수 있네요~

 

 

 

 

출생 이후 한달안에 출생신고를 마치기 위해서

아기이름 짓기를 부랴부랴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인터넷으로 이름을 받아볼 수 있는 작명소에 신청하게 됐는데

몇군데 중 고민하다가 선택했어요~

 

작명가격이 일단은 중요하겠죠~
너무 비싸도 부담이니까요...

 

 

 

 

제가 신청한 아이이름작명원에서는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을 짓는다고 했어요!

성명학은 잘 모르지만 아기 사주를 보고 짓는다고 하여 일단 믿음이 갔답니다. ㅎㅎ

인터넷 사이트로 신청할 수 있고 결제까지 간편~~

2일뒤에 똑같이 사이트에서 이름조회 하면 되는데요.

 

아기가 살아가는 내내 불려질 이름이라 그런지 저도 신경이 쓰이더군요 ㅎㅎ

작명가님이 전문적으로 알아서 잘 해주시겠지만

성명학적인 것도 그렇고 예쁜 이름이었으면 하는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어요~~

 

 

 

 

 아이이름작명원 원장님은 경력이 후덜덜하신 분입니다....

서울대 나오신데다 작명연구에만 오랫동안 집중하셨던 분이라고 들어서~
믿고 맡겨보기로 했지요!

이름 받고서도 역시나 맘에들었답니다. ㅎ

 

아기 사주에 맞으면서 어감까지 예쁘기는 힘들것같았는데...

요즘 세대가 좋아할만한 이름들로 골려주셨어요^^

출생신고할때는 스마트폰으로 사이트 들어가서 작명추천서조회하면 바로 한자가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확인해보고 하면된답니다.ㅎ

 

 

 

 

제 이름은 부모님이 어떤 방식으로 지어주셨는지 모르겠지만~

이름은 꼭 사주와 맞춰보고 지어야한다고 하더군요.

이름따라 살아가기도 한다는 말 있죠~

좋은 이름은 그만큼 좋은 기운을 주는거니까요!!ㅎ

 

아이이름작명원 신청할 때 돌림자, 엄마아빠가 생각한 이름도 미리 알려드릴 수 있어요~
사이트 참고하셔서 좋은 이름 받아보세용~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