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에게 선물하는 명품 한자이름 아이이름작명소

아기에게 선물하는 명품 한자이름 아이이름작명소

 



아기가 태어날 날이 다가올수록
엄마아빠는 이름을 생각해보게 되죠.
저도 마음에 드는 예쁜이름이 생각날때마다 메모해두곤 했어요.
하나하나 쓰다보니 너무 많아졌지만..
어떤 이름으로 해야겠다 하는 확신이 없었던 것 같아요.

 

 

아기이름을 정하기 전에 어떤걸 살펴야 하나~ 알아보니
성명학적으로도 좋아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름이 아기에게 맞는지 아닌지 사주와 맞춰봐야 한다고 하죠.
전문가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예정일까지 한달 넘게 남았던 시점에서 여러군데를 보았는데
가격은 둘째고 작명가님의 경력을 중요시하게 되었는데요.
서울대 법대 나오신 분을 선택하기로!!

 



연예인 혹은 유명인들이 이름 바꾸고 잘되는 경우 있잖아요.
혹시나 우리아이도...?
좋은 이름 지으면 나중에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살짝 갖게 되는데 ㅋㅋㅋ
그러려면 아기에게 찰떡인 이름으로 지어주려고요~


인터넷으로 아기이름 확인할 수 있는 아이이름작명소에 문의!
2일이면 작명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아기 태어나고 바로 신청했답니다.
명품 한자이름으로 여러개 지어주셨는데~~
한자이름인데도 이렇게 예쁜 이름이라니. ㅎㅎㅎ
뜻도 너무 좋았어요!!

 

 



작명가님의 경력이 한몫 하나봅니다~~
사주풀이랑 이름풀이 꼼꼼히 보기좋게 해주셨고
지어주신 이름 다 갖고싶은 마음이네요. ㅋㅋㅋ
작명분야 서적도 여러권 내셨으니 실력파라고 할 수 있겠죠~
혹시라도 작명소 선택을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작명가의 경력사항을 꼭 보시고, 이왕이면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기이름 지을 일이 살면서 몇번이나 있을까요~
일생에 단 한번뿐일수도 있는 아기 한자이름짓기
아이이름작명원 강추에요.
서비스로는 영어이름도 있답니다~~
사이트를 통해 문의해보세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