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불량자 개명대행 개명허가율 높은곳 추천!!

신용불량자 개명대행 개명허가율 높은곳 추천!!

 

 

 

 

 

 

안녕하세용~~~
날이 많이 추워졌지요....

저같은 분들 많겠지만..

작년부터 제 신용이 안좋았고

신용회복중이었어요~
올해 운이 나빠서 그런거라는 말에

이름을 바꾸면 잘될거라고 하더라구요 !!
작년부터 계속 금전적으로 힘든날만 계속되고 있는 탓에

이름을 바꾸기로 했답니다.

개명으로 앞으로의 인생이 나아진다면 ...

어떻게든 시간,비용을 투자하고 싶었거든요 !!

 

 

 

 

 

신용불량자는 사실 개명이 쉽지 않다는걸 알고 있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러군데 문의를 해봤죠~
개명에 대해 알아보니 나름 요령이 생겨서

선불을 내고 하는곳은 피하게 되더라구요.

허가가 난다는 확신을 주는곳은 많지 않았어요.

개명할 때 신용도 조사를 하기 때문에 기각되는 경우가 많지만

젤 믿음가는 곳이 개명도우미 였답니다.

 

 

 

 

 

 

그전엔 신용불량자, 재개명은 전혀 진행을 하지 않았던곳인데

워낙 그런분들이 많다보니 추가비용을 받아서라도 진행을 해주고 계신데요.

선불 후불 금액이 나눠지더라구요.

선불금은 환불이 안되지만 만약에라도 허가를 못받는다면

후불금은 지불하지 않는 방식이에요.

무조건 돈 먼저 내라고 하는 다른곳에 비해서는 ..훨씬 믿음이 가죠.

 

 

 

 

 

결론먼저 알려드리자면 ~
저는 허가를 받았답니다 !!!
개명도우미가 워낙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하다보니

제가 준비한 서류 외에 여러가지 자료를 준비하셔서 보정해주시니

허가가 날수밖에 없겠더라구요.

큰 기대는 안했는데 3개월정도 걸려서 이름이 바뀌게 되었어요.

넘나 감사한일이죠ㅠㅠ

 

 

 

 

 

 

신용불량자 분들도 개명 꼭 도전해보세요.

개명도우미에서 알려주는대로 서류준비만 잘 하게된다면

개명은 가능하답니다.

법원에서 잘 안받아주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니 다 되네요ㅠㅠ

개명이 꼭 필요한 분들이라면 개명도우미 꼭 추천해드립니다 !!!

 

 

 

 

 

온라인 개명신청 :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