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불량자/신용회복 개명, 개명대행, 개명법무사 추천

우리나라에서 가장 개명허가율 높다는

"개명도우미" 아시죠?

개명대행의 원조이기 때문에

벌써 이곳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개명을 하셨고

재개명까지도 대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신용불량자 혹은 신용회복중에도 개명이 가능할지...?

요즘 많은 분들의 관심사입니다.

 

 

 

 

 

사실상 신용에 문제가 있다면 개명은 어렵습니다.

왜냐?...

악용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두기 때문입니다.

 

개명은 법원에서 허가를 내주어야 가능한데요.

실제로도 이름을 바꿔서 채무변제를 하지 않았던 사례가

있었다고 하네요~
개명은 절대 악용되어서는 안되지요...

 

 

 

 

 

 

다만 개명도우미에서는 신용불량, 신용회복중인 분들께

개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류준비가 조금 복잡해지지만 전문가와의 상담 후

요청드린대로 잘 협조해주신다면

원하시는 개명 반드시 성공합니다 ^^

 

 

 

 

 

 

아무리 내가 악용하려는게 아니고,

정당한 사유로 개명을 하려고 해도

신용에 문제가 있다면 허가가 나지 않습니다.

법원에서는 서류만으로 판단을 하기 때문인데요...

 

 

 

 

 

 

기본 서류와 소명자료, 신용회복중이라는 증명서류,

또한 악용될 소지가 없는 소명자료를 준비한다면

개명도우미에서 얼마든지 도움을 받고 개명이 가능한거죠~

 

 

 

법원에서 개명신청을 받으면

개명대상자의 신용, 신원조회를 합니다.

10년전, 20년전에 신용불량이었다가 회복이 되었어도

과거기록은 법원에서 직권으로 확인이 됩니다.

 

 

 

 

 

 

과거기록때문에 개명에 실패해선 안되겠죠?

개명법무대행은 본인의 과거기록까지도 참고하여

서류준비를 요청합니다.

허가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아무리 옛날기록이라도

법무사상담시 꼭 밝혀주셔야 합니다 ^^

 

 

 

 

 

 

허가율높은곳 개명법무사 추천!!!

개명도우미에서 누구나 개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신청해주세요~^^

www.namehel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