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한자이름 작명소 가성비 좋은곳 추천해요!

신생아 한자이름 작명소 가성비 좋은곳 추천해요!

 

 

 

예쁜 아가가 태어났어요!!

아가에게 잘 맞는 한자이름을 지어주고 싶어서 전문 작명소에 문의해봤는데요.

실력있고 믿을 수 있고 가성비 젤 좋은 아이이름작명원에 맡겼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

 

 

작명사이트에 아기이름을 신청할 수가 있어요.

 

 

 

작명에 필요한 내용들인데요. 어렵지않죠~

체크표시 된 부분은 꼭 적어야 하는거고, 돌림자나 형제성명 등은

해당사항이 있을 때 쓰면 된답니다.

저희 아이는 둘째라 첫째 아이 이름을 적어드렸는데요.

형제끼리 비슷하게 지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요청드렸어요.

우선순위는 아이에게 잘 맞는 이름이었지만요..

 

 

 

 

아이이름작명원에서 이름 5개를 추천해주셨는데요.

이름이 마음에 안들면 한번 더 해주시기도 해요.

근데 저는 한번에 골랐어요. ㅎㅎ 눈에 딱~~ 들어오는 이름이 있었거든요.

작명가님 실력도 실력인데 센스도 있으신듯 합니다.

옛날이름 같은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작명가님 연세가 있으셨지만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은 99년부터 생겼다고 하는데요.

작명가님은 한참전부터 성명학 연구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니 많은 분들이 찾을수밖에요~~ㅎㅎ

 

 

 

서비스로 영어이름도 같이 작명해주셔요 ㅎㅎ

외국나갈 때 쓰기 딱 좋지요~

 

 

가성비 넘나 좋은곳이라 추천해드려요. 아기이름 예쁘게 지어주세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