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이름짓기 잘하는 작명소 추천합니다 ~~

신생아 이름짓기 잘하는 작명소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 너무 좋죠 ?
여름내내 비만 와서 우울했는데 ..
어느새 다 지나가고 가을날씨네요 ~
코로나때문에 마음대로 놀러다닐 수 없는 시국이지만 ..
오늘따라 하늘이 예쁜걸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올해 울 아기가 태어났어요 ~
작명소에 신청해서 이름을 받아왔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온라인 작명소를 찾게 되더라구요.ㅎ
아기데리고 나가기도 힘들고 ..
혹시나 하는 마음에 외출은 자제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ㅜㅜ

 

 

 

 

 

 

신생아 이름짓기만 30만원 이상 하는곳도 많이 봤는데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
사이트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아이이름작명원을 선택했는데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작명소는 아닌것 같다는 결론 !!

 

 

 

 

 


아이이름작명원은 가격도 넘나 착하고 가성비 좋아요.
한자이름, 한글이름 원하는대로 요청 가능하고
서비스로 영어이름까지 주신답니다 !!
영어이름 필요한 경우엔 따로 신청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온라인 작명신청서 작성하고 결제하면
1~2일 정도 걸려서 신생아 이름짓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신생아 사주를 먼저 풀어서 필요한 기운에 따라 잘 맞는 이름을 지어주시는것 같은데요.
성명학은 잘 모르지만 작명해주신 이름들 어감이 넘나 예뻤어요 ♥

 

 

 

 

 

 

작명가님이 경력도 좋으시고 ..
워낙 유명하신데 그 이유가 작명 센스까지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
한글이름도 한두개 요청드렸는데 특이하면서도 부르기 예뻤어요. ㅎㅎ

 

 

 

 

 

그치만 이름은 아기때도 쓰고 성인되어서도 쓰기 때문에 ..
너무 특이한 이름은 무리일듯 하고
부르기에 무난한 이름으로 골랐답니다. ㅎㅎㅎ
너무 흔하지 않아서 참 만족스러워요 ^^

 

 

 

 

 

 

비싼 금액받는 작명소에 너무 현혹되지 마시고 ...
가성비좋은 신생아작명소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합니다 ㅋ
마음에 안드시면 재작명요청하세요 ~
한번 더 지어주시기도 하니까용 ^^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