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이름작명소, 비대면으로 이름짓기!!

신생아 이름작명소, 비대면으로 이름짓기!!



 

 



출산전부터 이름을 어떻게 할지 많이 고민했었습니당. ㅎㅎ
이름이 생각날때마다 폰 메모장에 적어놨었는데 다 써놓고 보니 열개가 넘더라구요 ㅋㅋ
너무 많아지니 선택하기가 어려워지고..
어떤 이름이 우리아이에게 좋을지 몰라서 전문가에게 조언을 듣고 싶었어요.



제일 맘에드는 이름 3개로 추려놓고 작명소에 문의해보려는데
친구가 셀프작명을 알려주길래 사주포럼에 접속해봤답니다.
신생아 이름작명소 사이트인데 애기 출생일시 넣고 맞는이름 지을 수 있어요!

 



작명프로그램으로는 아기 출생일시 입력하고 좋은 이름 하나하나 볼수있어서
제가 다 적어놨던 10개 넘는 이름들 하나하나 검색해보기도 하고
사주포럼에서 추천해주는 이름들도 살펴봤습니다.
선택범위가 더 넓어지기는 했지만 셀프작명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작명소는 보통 10만원 이상인데 셀프작명이라 가격은 아주 착하답니다~
착한 가격으로 사주상으로 맞는 이름을 많이 찾아볼 수 있으니
가성비는 아주좋다고 생각되네요 ^^


아이 태어나기전에도 무료로 질문하는곳에 문의해보곤 했었는데
무료작명은 기대하면 안되는듯 합니다~
사주포럼은 정통성명학에 맞게 작명된다고 해요~
그래서 사주를 1순위로 꼭 봐야 이름을 지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작명방식도 잘 봐야겠어요~~

 

 




이름짓기의 기본은 사주와 성씨!!
성명학적으로도 성씨와 맞춰야 하지만 이름의 어감을위해서도
성씨와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이름을 선택해야 할것 같아요~


부르기 좋은 어감과 좋은 뜻으로 신생아 작명이 완성되네요~
비대면으로 시행하는 신생아 이름작명소!
사주포럼 추천해드립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