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날이 점점 추워지고있죠~

연말이 다가오는게 실감나기도 하고..그렇네요.

작년 이맘때 우리아이가 태어났는데요^^

벌써 첫돌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ㅎㅎ

 

 

 

 

우리아기 이름은 유명하다는 작명소에 소문을듣고 신청했었어요!

전문가에게 제대로된 과정을 거쳐서 지어진 이름을 받고싶었거든요~

이름으로 운명이 바뀌기도 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진짜인것같아요~

나랑 항상 함께하는 이름이니...

좋은 이름으로 지어주고 싶었어요!

 

 

 

 

 

아이이름작명원(www.iirum.com)에 의뢰했는데

사주풀이랑 이름풀이... 꼼꼼하게 잘 써주셧더라구요.

온라인상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따로 찾아갈 필요는 없었어요~

전문가가 사주풀어서 짓는 이름이라서

한자 획수나.. 오행 등등 다 까다롭게 따져보고 지어주신 이름이랍니다.

 

이름짓는일 중요하잖아요!

잘못지어서 개명하시는 경우 많이 보았는데

아기이름만큼은 특별히 신경써야하는게 맞는것같아요. ㅎㅎ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할만해요~ 사이트에서 신청해보세요!

영어이름도 같이 받을 수 있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