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소! 성명학 전문가가 짓는 좋은이름

신생아작명소! 성명학 전문가가 짓는 좋은이름



좋은 이름을 받기 위해서는 작명가를 잘 만나야 한다는 말도 있어요~
이번에 저는 제대로 실감했답니다. ㅎㅎ


아기이름 지어주려고 작명원 괜찮은곳을 수소문해봤는데
아이이름작명원을 딱 추천받았어요!
작명 사이트에서 신청하는거라고 해서 들어가봤지요~~

 



작명가님의 경력사항이 쭈욱 나와있는데
이분은 믿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성명학 분야 최고 전문가시더군요~~~
서울대 법대 출신 ㄷㄷ
제 친구는 여기서 개명한 뒤로 다 잘되고 있다고 ㅋㅋ
저에게 극찬을 했었어요~~


아이이름작명원은 지역카페에서도 많이 추천해줄만큼 인기있어요~
작명가격도 매우 합리적이구요..
사주를 아주 정확하게 잘 봐주신다고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인터넷 신청하고 나서 2일 걸려서 이름 주셨는데~
사주풀이도 주시고 이름 하나하나 뜻까지~
작명추천서 내용이 빼곡히 적혀있었는데요. ㅎ
이름 어감도 신경써주신다더니 정말 그랬더라구요 ㅎㅎ
넘 옛날이름같지도 않고 너무 튀지도 않고~
울아이에게 어울릴만한 예쁜 이름들이었답니다~



지금은 출생신고 한지 몇달 지났는데~~
좋은 이름 덕분인지 아이가 아픈곳도 없이 잘먹고 잘자고 잘 지내고 있어요!
좋은 이름은 운명을 바꾸기도 한다고 하죠?
아기이름 뿐만 아니라 개명하실 분들도 아이이름작명원 꼭 아셨으면 하네요 ^^*

 

 

www.iirum.com  

 

아이이름작명원

신생아 작명, 개명, 이름짓기, 작명소 유명한곳, 성명학 무료, 아기이름 작명원.

www.ii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