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작명비용 한글이름 한자이름 예쁘게 짓는 작명원

 

 

신생아작명비용 한글이름 한자이름 예쁘게 짓는 작명원


여러분들은 아기이름을 태어나기 전에 지어놓으시나요?
저는 아기 예정일 멀었는데도 이름 뭐라고짓나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ㅎㅎ
저는 중요한 일에 결정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 그런지 예쁜이름 여러개 생각해두면서도 하나만 고르질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이름 짓는 전문가가 제 맘에 쏙들게 지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명소를 미리 탐색해봤어요.

신생아작명비용이 생각보다 만만치않더라구요~ 아기덕분에 작명소는 처음 알아보는지라 평균가격을 잘 몰랐는데요. 작명원마다 차이가 크긴 했지만 너무 비싼곳은 부담이 되었고 너무 저렴해도 전문적인 느낌이 안나고~
사이트 여러군데를 보다가 헷갈릴 정도였지만 작명가님의 경력을 참고해서 아이이름작명원 으로 정했답니다!!~

 

 


신생아작명비용 때문에 아직 결정못하신 분들은 아이이름작명원 참고해보세요! 사이트에 성명학 내용도 많이 있고 작명가님의 정보도 있었어요~
화사한 느낌의 홈페이지에 작명신청을 할 수가 있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밖에 잘 안나가는데 방문 안해도 되고 넘나 편리한곳이었어용. ㅎㅎ

다른 작명원과는 다르게 아이이름작명원은 선호하는 이름 쓰는곳이 있어요. 아기부모의 취향을 파악해서 지어주시려는것 같았는데요. 이런이런 느낌으로 짓고싶다고 하면 작명가님이 우선시해주시는것 같아요~^^
성명학에 대해 몰라도 작명가님만 믿고 이름 받았땁니당.ㅎ

예정일 한참전에 아이이름작명원에 신청서를 제출했었는데 전화주셔서 출생후 짓는게 더 좋을것같다고 알려주셨거든요~
미리 지어도 상관없지만 예정일과 달라질 수도 있으니 이중접수 하는것보다는 그게 낫다고 생각했지요. ㅎ
제가 마음이 급하기도 했네요 ㅎㅎ 아기이름이 어떻게 지어질지 궁금했거든요 ^^

 

 



한글이름 한자이름 다 작명해주시니까 선택할 수 있고 이름도 여러개 주시니깐 좋아용.
대부분 두세개 지어줄까말까라서 고르기에도 힘드니 말이죠..
여기만큼 신생아 작명비용도 부담없고 이름 마니 지어주는곳을 본적이 없는거같아용. 맘에안들면 재작명도 해주시고~~ 영문이름도 받을 수 있답니다!!!
알파벳 이름까지도 지어주는 작명소가 어디 있겠어요~^^


작명비용 부담된다고 너무 저렴한곳도 좋지 않더라구용.
☞아이이름작명원 추천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