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이름 전문사이트! 전문가에게 좋은이름 받으세요

신생아이름 전문사이트! 전문가에게 좋은이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ㅎㅎ

이번주 주말이 크리스마스네요~

올해는 12월이 되도 날이 춥지않아서

크리스마스에도 봄날씨같음 어쩌나 했는데

바로 추워지네요 ㅎㅎ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볼수도 있겠어요~

 

 

 

 

저도 겨울에 태어났고 우리아이도 겨울생이네요 ㅎㅎ

겨울에 태어난 사람들이 추위에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우리아이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우리아기 태어날때 신생아이름을 전문으로 하는 작명원에서 받았었는데요.

성명학적으로 완벽하면서 한자로 된 예쁜이름을 잘지어주는 곳이에요~

 

 

www.iirum.com  

 

http://www.iirum.com

 

www.iirum.com

 

 

 

아기이름은 사주를 보고 지어야 합니다!!

작명원 몇군데 알아보니 작명방식이 다 다르더라구요...

저는 정통 성명학으로 이름짓는 아이이름작명원에 신뢰가 갔습니다^^

 

 

한자이름을 신청하면 영어이름을 서비스로 받게 되구요~

이름이 맘에안들면 무료 재작명서비스가 함께한다는 사실!!!

서비스가 좋아서 가성비 좋다고 생각들어요~~

 

 

 

 

돌림자이름, 두글자성씨, 등등 이름에 원하는 사항이 있을 때

신청서에 간단히 적어두시면 작명할 때 참고해주십니다!!

 

 

마음에 드는 예쁜이름으로 결정하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