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 어플로 좋은이름 지어서 아기에게 선물했어요 ♡

스마트폰 어플로 좋은이름 지어서 아기에게 선물했어요 ♡

 

 

 

 

 

 

아기에게 처음 선물해주는 좋은 이름 ~~~

어떻게 지어야 하나 고민이 많았어요 !!
작명소도 가보고 ..전화문의도 해보고 했는데

가성비 제일 좋은 곳이 셀프작명이더라구요 !!
스마트폰 어플로 작명이 가능해서 방식도 넘나 간편해요 ^^

 

 

 

 

 

아기이름 짓기 전까진 몰랐는데 ~

이름에 쓸 수 있는 한자가 정해져있더라구요 !!
우리 어릴때만 해도 출생신고할 때 직접 손으로 써서 한자를 입력했지만

온라인방식으로 변경되면서 인명용 한자 내에서만 출생신고가 가능하다고 해요 ~
대법원 홈페이지에서 한자를 확인할 수가 있지만 !!

스마트폰 어플 작명을 활용하신다면 따로 확인해볼 필요가 없죠 ^^

 

 

 

 

 

사주포럼 "정통 이름짓기" 셀프작명소 추천해요 ~
인명용 한자 내에서만 작명이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그 한자들 중에서도 뜻이 나쁜 한자들은 되도록 이름에 쓰지 않는데요.

불길한 뜻을 가진 한자들은 빼고 작명이 이루어지더라구요 ~^^

 

 

 

 

 

 

사주포럼은 스마트폰에서 어플로 다운받기가 가능해요 !!
아기 이름짓기 하려고 설치했는데 지금은 사주운세 보느라 거의 매일 들어가네요. ㅎㅎ

왜 단골회원들이 많은지 알겠죠 ㅎㅎㅎ

이름짓기는 아기이름 뿐만 아니라 개명하시는 분들까지도 많이 이용하시네요 ~

 

 

 

 

맞는 방식으로 이름짓기, 현대식 어감으로 이름짓기, 뜻 좋은 이름짓기!!

사주포럼 강추해요 ~~
울아이 이름도 넘나 예쁘게 작명이 되어서 만족해요. ㅎㅎㅎ

사주포럼 셀프작명 모르는 이웃님들 없길 바래요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