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으로 아기 좋은이름 지어주기 ♡

스마트폰으로 아기 좋은이름 지어주기 ♡

 

 

 

 

 

 

아기 이름짓는거 말이에요 ..
저만 혼자 오랫동안 고민했나봐요 ㅜㅜㅎㅎㅎ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어떻게 이름짓나
나름 고민했었는데요.
옆방에 있던 언니가 스마트폰으로 맨날 뭘 하길래
식사시간에 물어봤어요 ~
근데 아기 작명중이라네요 .....
스마트폰으로 이름짓는거 처음 봤어요 !!!!

 

 

 

 

 


그 이후로 산후조리원에서는 제가 있던 때에
셀프작명이 유행한 수준이에요 ㅋㅋㅋ
사주포럼을 전파해준 언니에게 어찌나 고마운지 몰라요 ㅎ
작명소에 무조건 찾아가야 하는줄만 알고서
이 시국에 어쩌나 걱정이었는데
온라인으로 이름까지 해결될 줄은 몰랐죠 !!

 

 

 

 

 

쉬는동안 남편하고 참 많이 고민했어요 ~
생각해둔 이름도 있었는데 막상 결정은 못하고
작명 프로그램 알려주고 나서도 어떤이름 할까 ..
이쁜이름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부모님들께서 의견을 주셔서 좋은이름으로 선택했죠 !!

 

 

 

 

 

 

 

여러 이름을 추천받는것도 좋은데요.
생각해둔 이름을 프로그램 상으로 찾아볼 수가 있어요.
사주마다 좋은 이름이 다 다르잖아요 ~
우리아기에게 , 예를 들면 '민하'라는 이름이 적합한지 검색창에 쓰면
한자가 작명이 되어 나오거든요.
울아기한테는 2가지의 이름이 나왔는데 적합하다고 했어요 ~
그 이름 외에도 여러가지 찾아봤죠 ㅎㅎ

 

 

 

 

 

 

일단 작명하기전에 출생일시 잘 확인해보세요 !!
결제하고 나서는 변경 안되거든요 ~
주소가 m.sajuforum.com 여기인데요.
정통이름짓기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선 개명하시는 분들도 본인이름 지으실 수 있어요 !!!

 

 

 

 

 

 

출생신고할 때 문제없는 한자들로만 이름 작명 되니까
마음에드는걸로 잘 골라보세요 ^^*
사주포럼 추천하고 갑니당 ~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