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화성 동탄 비대면 작명 아기이름작명소 추천!

수원 화성 동탄 비대면 작명 아기이름작명소 추천!



서울 살다가 수원 화성 동탄쪽으로 이사오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쭉 살 계획이기도 해서 아이 계획을 세웠는데,
반갑게도 타이밍좋게 찾아와주었네요.
임신부터 출산까지 빡세게 지냈지만 하루하루 커가는 우리아이 보니 넘나 뿌듯해요. ㅎㅎ


예정일보다 하루늦게 울아이 태어났는데 다행히 아픈곳없이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엄마아빠 고생 1도 안시키는 울아이 넘나이뿌네용.
다른 부모님들도 다 같은 마음이시겠죠 ㅎㅎ



코로나덕분에~~ 주기적으로 만나던 친구들 모임도 미뤄지고
모든게 다 비대면인데요.
작명소 마찬가지였답니다 !!
저는 작명어플로 울아기 좋은이름 지어줬어요.
사주포럼을 추천받고 다운받아보니.. 와우 신세계더라구요 !!!



첫번에 아기 생년월일을 넣게 되어있는거 보니 사주확인은 필수인가봐요 !!
사주포럼 전문가서비스는 신청하면 방문상담도 되는것같았는데
코로나 4단계 연장이라 불안하기도 하고~
어플작명이 빠르게 이름 나오고 좋더라구요 ㅋㅋ
셀프작명 프로그램으로 사주분석 되고 추천된 이름까지 다 보여주거든요!



작명되는 이름은 정통성명학에 무조건 딱 맞는 이름 !!
그 이론으로 봤을 때 울아기에게 잘 맞느냐 아니냐를 따진 결과인거죠~
이쁜이름 너무나 많던데요?
작명소에서 받은 이름이라고 생각 못할만큼. ㅎㅎ
이름 뜻도 넘 좋구요 ^^



방법은 쉬운데 작명방식은 완전 고급형 !!
수원 화성 동탄 맘카세에서 어쩐지 소문 났더라니 ㅎㅎ
유명한 작명소지만 지역 상관하지 않고 누구나 작명이 필요할 때 할 수 있을것같아요 ^^*

 



사주포럼 완전 강추하고싶네요~
작명 말고도 사주보고싶으신 분 어플 깔아보세요 !!

 

m.sajuforum.com  

 

http://m.sajuforum.com

 

m.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