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작명 원조! 아기이름 성명학작명 사주포럼

셀프작명 원조! 아기이름 성명학작명 사주포럼



인생살면서 하나하나 결정해야 할 일들이 꽤나 많은데요.
저는 결혼준비 다음으로 어려웠던 것이 아기이름 작명 이었던것 같네요ㅡ.ㅡ
내 이름을 지을때도 부모님이 이정도로 많은 고민을 하셨을까 싶기도 하고요.
저도 이름이 특이한 편인데 흔한 이름이 아니어서 좋았지만 한번에 알아듣는 사람들이 1명도 없어서 나름의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또 너무 흔한이름보다는 나은것 같기도 하고,
무조건 좋기만 한건 없나봅니다.. ㅎㅎㅎㅎ

 

 



작명소 2군데에 걸쳐서 아기이름 성명학 작명을 완성하게 되었는데요.
마지막 종착역은 셀프작명이었답니다!
개명하는 사람들도 마니 이용한다는 성명학 프로그램인데요.
출생날짜와 시간으로 사주분석을 하고 나면 그 사람에게 맞는 한자이름이 작명이 순식간에 되어서 여러가지를 추천해주는 수준높은 프로그램이었어요!


사주포럼에서 이름을 짓는 사람들 중에서는 개명을 하게 된 계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원래 이름을 풀이해보니 현재 상황과 잘 맞아떨어지면서 이름이 안좋아서 그렇다는 후기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개명을 하게 되는데 그만큼 처음 이름 지을때 성명학적인 부분을 꼭 따져보고 지어야겠구나 라고 다짐하게 됩니다.
그러고보니 내이름도 궁금해지네요.. 부모님이 지어주신건데 성명학적으로도 알맞은 이름일지?!!ㅎㅎ

 



우리아기 이름이 우선순위니 일단 아기이름부터 정하고 보기로 했는데요.
셀프작명의 원조인 사주포럼은 정통 성명학에 맞게 작명이 된다고 해요.
인터넷만 찾아봐도 수많은 작명법이 나오지만 말도 안되고 근거도 없는 주장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방식들을 다 따라선 안될것 같아요.
원조라고 하는 이유가 분명히 있고 절대 따라할 수도 없는 사주포럼이 있으니 다행인것 같네요.


아기이름을 성명학 작명 한다는게 일반인들에게는 어렵지만 사주포럼에 접속하는 순간 누구나 전문가가 된답니다.
저도 제가 이름 하나하나 짓는데 성명학 박사 된줄 알았다구요. ㅎㅎ
스마트폰 쓰는 시대에서 아무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셀프작명!!
인생의 시작점을 잘 찾은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네요.
우리 아기에게, 우리 가족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니 말이죠~

 



사주포럼에서 작명한 이름으로 정하고서 가족들에게도 아기이름과 한자 뜻을 알려드리니 어른들도 좋아하셨답니다.
이름 두글자 짓는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내 아이 내 자식 이름 지어준다 하면 한두번 더 고민하게 되기 마련이더라구요. ㅋㅋ


성명학 아기이름 짓고 나서 제 이름도 한번 고민해볼 예정이에요.
이름풀이를 보고 해설이 안좋다면 남은 인생을 위해서라도 좋은 이름을 바꾸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사주포럼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릴게요!

 

 

정통성명학 이름짓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