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작명! 아기이름 지어보세요~ 작명프로그램 소개해요^^

셀프작명! 아기이름 지어보세요~ 작명프로그램 소개해요^^

 

 

 

 

작명 프로그램 소개해요!!!!
저만 알고있기엔 넘나 아까운 사주포럼을 알게되었어요!!!

셀프작명 사이트로 유명하네요 ^^

 

 

 

 

 

출산을 앞두고 두근거리는 마음에

뭐라도 준비해야할것 같아서..

육아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다가 사주포럼을 접하게 되었어요.

맘카페에서도 유명하고 대부분 작명소를 셀프작명으로 추천하시더군요!

 

 

 

 

 

 

맞다! 아기이름도 지어야 하지~ 라는 생각으로

이런저런 이름을 생각해봤는데

예쁜이름은 많지만 막상 하나만 정하려니 힘들더라구요~

지금은 에쁜이름같아도 나중에 봤을땐 아닐수도 있고ㅜㅜ

 

 

 

 

 

 

예정일보다 하루늦게 태어난 울아기!

사주에 맞게 좋은이름을 지어줘야겠다 생각했어요~

아기아빠에게 사주포럼을 알려줬고

셀프작명으로 먼저 해보라고 했죠!

 

 

 

 

 

 

나중에 보니 아기아빠가 지어놓은 이름이 더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기에게 관심없는줄 알았ㄷ는데....

무뚝뚝한 초보아빠. ㅎㅎㅎ

 

 

 

 

 

 

작명프로그램으로 추천되는 이름을 봐도 되지만

지어놓은 이름에 한자가 맞는지 맞춰볼 수도 있어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답니다.

출생일시, 성씨에 따라 좋은 이름이 정해지게 되니까

이 두가지는 꼭 정확하게 확인 후 시작해야 해요 ^^

 

 

 

 

 

 

셀프 작명은 결제하고 한달동안 이용 가능해요!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 짱 좋은 작명소에요.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거라 24시간 제한없이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들에게도 이름 한번 보시라고 정보를 드렸어요~~~

 

 

 

 

 

부모님들께서 추천해주신 이름이 겹치는게 있었는데

마침 저희맘에도 들어서 생각보다 빨리(!)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전문가가 아닌 내가 이름을지었는데

작명 인증서까지 받을 수 있네요 ^^

넘나 이득~~~~
나중에 애기가 크면 보여주려고 해요!!!

 

 

 

 

 

 

 

좋은이름 지어보시고

사주랑 맞는이름은 어떤건지....

돌림자 이름도 작명 가능하니까,

작명 기능 다 활용해보시면 좋겠네요 ^^

 

 

 

 

 

 

 

아기에게 주는 첫 선물!!
예쁘게 이름 지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