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셀프이름작명, 셀프이름감명, 인터넷으로 이름 고민 해결!!

셀프이름작명, 셀프이름감명, 인터넷으로 이름 고민 해결!!

 

 




이름은 그 사람의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타인과 소통하기 위해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하는데요.
나를 부르는 호칭, 상대를 부르는 호칭인 이름..
살면서 이름을 짓거나 감정할일이 흔하지는 않지만
처음 이름을 지을 때, 바꿀 이름을 결정할 때는 꼭 작명, 감명을 해야 합니다.


셀프이름작명, 감명은 아기이름을 짓거나 풀이할 때 필요한데요.
요즘은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죠~~
이름짓기, 이름풀이를 할 수 있는 온라인 작명소는 사주포럼이 있습니다.
어떤지 알아볼까요^^

 



아마 일반 작명소 찾아가서 이름 받는것보단 사주포럼이 훨씬 나을거라 확신합니다~
가격 대비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최고거든요 ㅎㅎ
이름짓기 이름풀이 사주 운세 타로카드 등~ 역학관련된것은 다 갖춰져있고 역학 전문가들도 신뢰하는 사이트입니다.

 



저도 아기이름을 지을 때 셀프이름작명으로 직접 했는데요.
제 이름이 워낙 흔했던지라 울 아이는 우리아이만의 독보적인 이름이길 바랬고
동명이인이 없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었어요 ㅎ


이름이 흔하면 같은이름을 가진 사람을 자주 만나게 되고 가끔은 누가 누군지 구분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나만의 이름같지 않고 심하게는 정체성 혼란이 올 수도 있는것 같아요~
어릴때일수록 그런 상황을 겪지 말아야 하는데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같은이름을 가진 같은반 친구덕분에 A, B로 구분당해야 했답니다. ㅎㅎ

 

 




한편으로는 흔한 이름의 장점도 있습니다.
부르기 좋고 누구에게나 선호하는 이름이기 때문에 좋은 이름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ㅎㅎ
기억하기 쉬울수도 있고요^^
같은 이름이어도 한자가 다르면 전혀 다른 이름이 되기도 합니다.


사주포럼에서 보니 인기이름 순위표가 있더라구요~~
요즘은 이런 이름을 선호하는구나~ 하고 알게 되었네요 ㅎㅎ

 



이름작명의 중요한 점은 사주입니다!
예쁜 어감, 좋은 의미도 중요하겠지만 본인과 맞는 이름으로 불려야 하기 떄문에 사주를 꼭 보고 이름을 짓게 됩니다~
이름감명은 그 사람과 이름이 잘 맞는지 셀프판단하는 것인데요.
이것도 사주포럼에서 직접 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글이름보다 한자이름을 선호해서 사주포럼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사주와 성씨 입력하면 어울리는 이름목록이 쭉 뜨는데 하나하나 해석이 다 되어있어요.
참고하셔서 좋은 이름으로 정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