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명학 아기작명 뜻좋은 예쁜이름 지어주는 곳

성명학 아기작명 뜻좋은 예쁜이름 지어주는 곳

 

 

 

 

아기가 태어났으니 예쁜이름을 지어주고 싶은데 혼자 짓기엔 역부족이었어요..

저 아는 언니는 딱 떠오르는 이름이 있어서 그걸로 지어주고 한자넣어서 출생신고 바로 했다고 했는데

이름으로 이렇게 고민할줄은 몰랐네요..

전문가에게 부탁드리면 나을까싶은 마음에 작명소를 몇군데 검색해보기 시작!

작명하는곳 마다 방식도 가격도 다 다르더군요~~

어디로 가야할지도 혼란스러웠네요. ㅎㅎㅎ

 

작명어플 다운받아서 신청한곳은 아이이름작명원!!

정통 성명학으로 짓는다고 하네요~

아기이름은 사주를 풀어보고 한자를 조합해서 지어주시는데 여기는 한글이름, 영어이름도 작명해줘요!

원하는대로 받을 수 있는것 같아요~

 

 

 

 

성씨가 흔해서 이름은 특이했으면 했는데..

그래서 신청할때도 특이하게 지어달라고 했어요 ㅋㅋ

나중에 생각해보니.. 한자이름이라 특이한 건 무리일것 같으면서도~

우리아이만의 특별한 이름이면 더 좋겠다 싶엇거든요. ㅎㅎ

 

성명학적인건 전문가님들만 가능하기에...

울아이에게도 좋으면서 뜻도 좋은 이름이길 바랬어요. ㅎ

제가 어릴때 제 이름 뜻이 뭐냐고 아빠한테 물어본적이 잇었거든요.

저는 한글이름인데 엄마아빠가 뜻을 정해서 지어주셨더라구요~

울아이도 나중에 제가 이름뜻을 얘기해주고 싶더라구요.

크면 언젠가 물어보겠죠/ ㅎㅎ

 

 

성명학 뜻 좋은 예쁜이름 짓기 클릭

 

 

음 이웃님들께 꼭 드리고 싶은 팁은!!

작명소에서 이름지을 때 사주를 보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이름만 좋다고 되는게 아니라 본인에게 잘 맞아야하거든요!

아이이름작명원은 특히나 여자아기이름 어감예쁘고 뜻 좋은 이름으로 지어주기때문에 추천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