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 하남 아기작명 잘하는곳은 어디?

성남 하남 아기작명 잘하는곳은 어디?


 

 

 

 

 

아기이름 지었던 사이트인데 넘나 좋아서

이웃님들께도 추천하려고 해요 ^^

주변에도 많이 알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친구들이 비슷한 시기에 임신출산을 겪어서

서로 정보 많이 공유하고 배우는것도 많고 한데요.

젤 먼저 아기이름 지은 친구가 아이이름작명원을 알려주더군요.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가 있어요~

 

 

 

 

 

 

저는 출산이후 몸이 많이 안좋아져서 외출이 힘들었는데

인터넷 작명소라고 하니 참 반갑더라구요.

남편도 직장동료한테 추천받은 작명소가 있다고 했는데

똑같이 아이이름작명원 ㅎㅎㅎㅎ

정말 유명한곳인가봐요.

 

 

 

 

 

 

아마 이웃님들도 이름 받아보시면 많이 추천하게 될거에요~

일단 가격이 넘나 착하고...

이름 맘에안들면 또 지어준다고까지 하시고 ..

서비스 정말 짱인듯해요.

아기이름땜에 고민할때 여러가지 이름 지어놓은것도 있었는데

그거 알려드리니까 한자로 나오는건 작명 해주시고

좋은이름 안되는건 알아서 제외해주시고 하더라구요~

일부러 억지로 좋은이름이라고 끼워넣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신청서 쓰고 이름을 받아보았는데요.
설명도 하나하나 자세하게 나와있고 ^^
이름에 대한 풀이나 뜻이나... 다 좋았답니다.

더구나 아쉽거나 하면 재작명까지 해주신다고 하니

서비스가 정말 짱이죠~

아기이름 지으면 평생 쓰는건데 ...

이왕이면 여러개중에 고르는게 낫지 않겠어요. ㅎㅎ

 

 

 

 

 

 

사주와 잘어울리고 부족한부분 잘 채워주면서 어감도 예쁜 이름...
성남 하남 아이이름작명원에서 받아볼 수 있어요 ^^
모든분들 다 만족하실것 같네요.
이름 잘짓는곳 추천해드려요 ^^

www.iirum.com < 사이트는 여기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