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사주 보고 개명이름 짓기 성명학 작명

새해사주 보고 개명이름 짓기 성명학 작명

 



이름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있죠?
세상에 수많은 이름이 있지만 각각의 개성을 나타내기도 하고 흔한이름도 있고 그런것 같은데요.
본인 이름에 만족하는 경우는 잘 없더라고요 ㅎㅎ
저는 한글이름인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한자이름을 쓰다보니
제 이름은 특이한 편에 속해버렸지요~~


학창시절에는 이름가지고 많이 놀리잖아요~
악의 없이 단순한 놀림감인데도 그걸로 친구들과 싸우기도 하고
어찌보면 철없고 순수한 시절을 그리워하는것 같아요.

 

 




새해가 밝아온지 꽤 되었지만 여전히 새해사주를 보려고 검색어에 자주 올라오는데요.
사주를 보는 계기로 이름도 바꿔보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는 제 이름이 한글이름이라 특이하지만 부르기에 어려워서 쉬운 이름을 써보고 싶었어요,.


성명학 작명을 했을 때 가급적 쉬운 이름으로 짓고 싶어서 사주를 보며 작명도 해봤는데요.
이건 오로지 사주포럼에서 가능하답니다.
셀프작명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사이트이기도 하죠. 아기이름도 많이들 지으시고요~
저는 영업쪽 일을 하다보니 짧은 시간에 각인되는 쉬운 이름을 갖고 싶어서
새해사주 보고 개명이름도 지어보게 되었습니다.

 



정통이름짓기에서 사주입력 후 추천되는 이름중 고르면 되는데요.
일반 작명소에서 받는 이름보다 훨씬 많습니다.
가격은 너무나 저렴한데 말이죠~ 퀄리티 대박입니다.
여기 작명프로그램은 전문가들도 쓸만큼 퀄리티 높기 때문에 누구나 믿고 이용해도 된답니다.
사주포럼 자체가 경력있고 오래된 사이트거든요~

 



사주만 보기에는 뭔가 아쉽지 않나요?
운세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타로카드 토정비결까지 있으니 올해 운세는 다 꿰차고 있다고 보면되요 ㅋㅋ
재물운이 팍팍 생겼으면 하는데 저는 내후년을 기대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미리부터 개명이름을 생각중인 분들도 있을것 같은데요.
이름풀이로 본인과 이름이 잘 맞는지 확인해볼수도 있어요.
이름이 맘에안들면 개명이름을 셀프작명으로 새로 지어보면서 천천히 생각해보고 이름을 결정하셔야 합니다.
사주포럼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www.sajuforum.com  

 

http://www.sajuforum.com

 

www.sajuforum.com